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 많은 분들이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계시죠. 주택은 묶여 있는 자산이지만 이를 담보로 은행에서 대출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찾는 상품 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와 한도 및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Tops 주택담보대출


Tops 주택담보대출은 신한은행의 대표적인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주택담보를 통하여 최고 30년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담보가능한 주택 종류는 아파트, 주상복합아파트, 단독주택, 다가구주택, 다세대주택, 연립, 빌라, 주거면적이 1/2 이상인 상가주택 입니다.

금리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최저금리로 받고자 한다면 우대금리를 받아야 합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연 1.10%까지 받을 수 있는데 우대금리가 적용되면 최저 연 3.05%의 금리로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금리가 적용되는 것은 본인의 신용조건과 대출조건 등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신한은행에 방문하셔서 대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한도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는 본인의 신용등급과 담보주택의 소재지, 대출기간, 담보주택의 종류 등 다양한 조건을 따져보고 차등 적용이 되지만 담보물의 최고 70%이내로 정해지게 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최고 30년까지 대출기간을 둘수 있는데 고정금리대출은 3년 이하, 시장금리변동대출은 1년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법, 만기일시상환방법, 유동성한도대출 3가지 형태로 상환할 수 있으니 본인의 조건에 맞는 방법으로 상환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기서 대략적인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나 한도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겠지만 더 정확한 정보를 알기위해서는 신한은행에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무리한 대출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올수 있는만큼 부담이 되지않는 적절한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