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TOP 5 정보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신용카드의 혜택때문 아닐까요? 수많은 신용카드 중에서 어떤 카드를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제가 생각하는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TOP 5

현대카드 ZERO


전월 실적이 없어도 횟수 제한없이 무조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대카드 ZERO 입니다.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매우 다양한데요 혜택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회비도 국내전용 카드는 5,000원 해외 겸용 카드는 10,000원 이므로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특징이네요 여기에 2~3개월 무이자 할부 까지 할 수 있어서 카드 결제에 부담을 줄일 수 있답니다. 




이 신용카드 하나만 있으면 생활하는데 거의 모든것을 혜택받을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씨티 클리어 카드


이 신용카드는 온라인으로만 신청이 가능한 신용카드 인데요 영화가 무려 30%나 할인이 되기 때문에 평소 영화를 많이 좋아하는 분들에겐 아주 좋은 카드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다른 혜택을 살펴보면 주로 젊은 사람들을 위한 혜택이 많아 20 ~ 30 대의 젊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신용카드인데요 




전월 실적도 15만원만 이용하면 되니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을 거 같습니다. 젊은 분들을 위해 나온 신용카드이닌 만큼 연회비도 국내전용은 4,000원 해외겸용은 5,0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젊은 분들에게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을 드리고자 한다면 단연 이 카드를 빼놓을 수 없을 거 같습니다.

롯데 아이행복 카드


아이를 키우는 어머님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신용카드 입니다. 어린이집, 학원비, 학습지가 10%나 할인이 되는 신용카드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교육비를 줄일 수 있는 아주 고마운 카드이죠. 




또한 연회비가 없어 더욱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단,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삼성카드 4


아까 현대카드 ZERO와 마찮가지로 삼성카드 4도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신용카드 입니다. 




모든 삼성카드 가맹점에서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10,000원 입니다.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해외 출장 등으로 항공기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에게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을 드리고자 한다면 당연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으로 카드 신청시 연회비를 10%나 할인해 준다고 하는데요 연회비는 12만원 이지만 그만큼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서 참 좋은 신용카드인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생각하는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을 드렸습니다. 이 밖에도 제가 모르는 다양한 혜택을 가진 신용카드들이 매우 많이 있을 텐데요 여러분들도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때 혜택을 잘 따져 보시고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신용카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