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이케아 수납함 VARIERA의 수납사례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좋은 이케아 수납함 VARIERA 시리즈는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라 사용하기가 너무 좋다는 호평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이케아의 수납함을 이용한 수납사례를 소개할까 합니다.




매끄럽고 실용성 좋은 수납상자

모서리가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되어 있어 청소가 쉽습니다. 식료품과 종이제품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위쪽이 뚫려있어서 내용물을 쉽게 확인하고 꺼낼 수 있습니다.






주방 수납에좋은 이케아 수납함



PET 수지 소재로 가볍고, 뚜껑이 없기 때문에 내용물을 확인하기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VARIERA 상자는 출입 잦고 내용물의 변화가 가장 많은 주방의 수납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 매력적이죠. 지져분해지기 쉽운 주방! 이케아 수납함 VARIERA 시리즈로 해결해 보는건 어떨까요?






접대용 바구니로도 좋아요


집에 손님이 왔는데 마땅한 그릇이 없으시다구요. 그럴 땐 이케아 수납함에 과자나 간단히 먹을 수 있는걸 담아 손님에게 대접해보세요.






목욕용품과 위생용품 수납에 딱


욕실이나 화장실에두고 세면에 필요한 것들을 깔끔하게 수납하세요! 재활용 PET 플라스틱 재질이기 때문에 물에 젖어도 괜찮답니다.






털실뭉치를 간편하게 수납해요


바리에라 비닐봉투 수납함에 털실 뭉치를 수납하고​​ 있습니다. 무엇이 수납되어 있는지 알기도 쉽고 수납함 구멍에서 실을 꺼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주방 서랍을 분할합니다


복잡한 주방 서랍에 이케아 수납함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분할해서 수납하였네요. 꺼낼 때도 편하고, 안쪽에서 섞이거나 하는 불상사도 방지할 수 있어 좋은거 같네요.






남성 세면 도구함


남성들은 세면할 떄 면도기나 스프레이들을 어디에 둘지 몰라 여기져기 널부러져 있지 않나요? 그럴 땐 이케아 수납함 VARIERA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저기 이동도 편하기 때문에 세면대 청소도 쉬워서 좋아요!



요령 · 포인트

주방 수납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분들은 VARIERA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특히 흰색 상자에 보관하면 더 깔끔하게 보이기 때문에 보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어지러워지기 쉬운 재료와 식기, 주방용품 등을 깨끗이 정리하기 쉽습니다. 깔끔한 집을 위해 꼭 바이에라 시리즈를 활용 해보세요. 가성비가 단연 최고인 이케아 수납함 입니다.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