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아이방 장난감수납 아이디어

아이방에 점점 늘어나는 장난감 때문에 수납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여기 다양한 수납상자를 이용해 깔끔한 수납 아이디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이방 장난감 정리에 부담없이 도입하기 쉬운 수납상자를 활용해보세요.



인출 수납


TROFAST 시리즈의 장난감 수납장을 이용하여 인출수납을 합니다. 작은 장난감들도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벤치처럼


선반유닛안에 수납상자를 놓고 그 위에 쿠션 매트를 놓으면 간단한 벤치 소파가 완성됩니다. 수납상자를 한가지 색상으로 통일하고 선반유닛에 딱맞는 바구니를 수납하면 깔끔하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시선으로


아이가 장난감을 손에 들고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높이를 낮게 만들어 보세요. 




숫자 케이스


숫자가 크게 쓰여진 BOX 케이스에 수납해보세요. 간단하고 알기 쉽고, 어디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도 기억하기 쉬운 좋은 아이디어죠?




선반과 선반사이


4 × 2 칼락스 선반유닛을 방의 구석에두고 사이에 생긴 틈새에 봉이나 당김 막대기를 설치하여 커튼을 설치 합니다.이렇게 도면 커튼뒤로 수납 공간도 마련 할 수 있기 때문에 선반유닛에 맞지 않는 커다란 물건을 깔끔하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손이 닿지 않는다면?


수납장의 위치가 너무 높다면 사다리를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아이들의 운동감각을 길러줄 수 있고 아이들이 재밌어 할지도 모르죠^^




다양한 색상으로


수납상자가 화려한 색상이라면 방의 느낌도 즐거워 질 것입니다. 어린이가 좋아하는 색상으로 꾸며준다면 매우 좋아 하겠네요.




랜덤으로 꾸며요



수납상자를 랜덤으로 재밌게 인테리어 해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수납장 안쪽으로 보이는 면만 패브릭 등을 붙이면 귀엽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