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바쁜 아침시간 단축할 아이디어

IKEA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바쁜 아침시간에 스트레스를 느끼게 되면 하루를 잘 지낼 수 없다는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바쁜 아침 스트레스를 받지않고 상쾌하게 보낸다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매일하는 아침 준비! 원활하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레일과 후크에서


IKEA의 레일을 벽에 장착하여 S자 고리를 붙이고, 찻잔을 수납하고 있습니다. 그 아래엔 커피포트를 두었고 벽 선반은 나무 판을 2장 구입하여 화이트 페인트하여 설치했다고 합니다. 바쁜 아침에 향기로운 커피와 함께 아침 식사를 가져보세요.




자석 보드에 "TO DO리스트"


IKEA의 「IKEA PS 2014 자석 보드」를 이용하여 아침과 저녁에 가족의 "TO Do 목록"을 작성합니다. 허둥지둥하고 잊어 버리기 쉬운 것도 이제 제대로 관리 할 수 있죠!





책장으로 만든 라커룸

Before


물건이 어수선하게 놓여져있어, 바쁜 아침시간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겠어요.


After


IKEA의 책장 "BILLY" 화이트제품 5개를 사용하여 오픈형 라커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이라면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니 바쁜 아침에 허둥지둥하지 않고 빨리 준비할 수 있겠네요.




양념통선반에 액세서리 수납!



IKEA의 양념통선반 "BEKVÄM" 을 화이트로 페인트하여 S자 고리를 달아 목걸이를 수납 하였습니다. 바쁜 아침에도 이것이라면, 액세서리를 빨리 선택할 수 있겠네요. 




양념통선반으로 화장실 수납!



IKEA의 양념통선반으로 화장실 벽에 장착합니다. 사용 용도에 따라 수납한다면 좋을 거 같네요. 이런게 오픈형으로 수납해 놓으면 바쁜 시간에도 찾는 수고도 없고 시간도 단축 되지요.




식탁매트로 일정 및 메모 보드를 DIY



IKEA의 식탁매트 "AVSKILD"(4장 세트)를 3팩 총 12개를 구입하여 합판 위에 나란히 접착제로 접착하고 나머지 부분은 흰색으로 페인트하여 만든 일정 및 메모보드 입니다. 전날 저녁에 다음날 할 일 등을 써 붙여두면 다음날도 아침부터 준비를 원활하게 할 수 있고 그날 하루 일정을 잘 계획할 수 있겠죠?



옷걸이에 'outfit '를 만들어 시간 단축



옷걸이다 옷 한 벌을 코디해 놓으면 다음날 아침에 무엇을 입고 갈지 고민이 사라지죠. 바쁜 아침시간을 많이 단축할 수 있어요~



서랍 속을 보이도록!



메이크업 제품 등을 투명 케이스 등으로 잘 보이게끔 수납, 정리하여두면 바쁜 아침에도 준비가 편해지겠네요!



오픈 찬장



IKEA의 벽 선반 "GRUNDTAL"을 사용하여 오픈수납을 한다면 아침을 만들 때 원활하게 할 수 있죠!




벽 선반에 신발 수납


벽 선반 "LACK"로 벽의 빈 공간에 비스듬하게 설치하여 신발을 수납하고​​ 있습니다. 평소 신는 신발을 이렇게 놓으면, 시간도 단축되고, 현관이 뒤죽박죽 한 느낌이되지 않아 좋네요!




자석 나이프 랙에 열쇠 수납



자석 나이프 랙 "FINTORP"로 열쇠를 수납 하세요! 바쁜 아침시간에 열쇠가 눈에띄지않아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종종 있을텐데요. 이럴 때 자석 칼걸이에 열쇠를 부착해 놓으면 눈에도 잘 띄어 찾느라 허둥지둥 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