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좁은부엌인테리어 스타일나게 꾸미기

한국의 주택엔 좁은 주방이 많이 있는데요 그런 좁은 주방도 조금만 노력하면 멋지고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좁아도 연출 방법에 따라 기분이 업되는 좁은부엌인테리어들이 많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인테리어 사진들을 소개합니다.




좁지만 스타일 나게

아메리칸 스타일


해외의 부엌 인테리어 중 특히 미국에서는 집은 넓어도 주방이 예상외로 좁은 아파트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본받아 아메리칸 스타일의 매우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좁은부엌인테리어를 따라 해보지 않겠어요? 벽을 따라 선반을 설치하고 노란색이나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좁은 부엌 공간도 세련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스타일


좁아도 자연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즐기고 싶다면 카페 풍 분위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조명과 멋진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그 아래 조그마한 테이블과 의자를 놓으니 카페에서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은 좁은부엌인테리어 입니다.




좁은부엌인테리어 연구소

조명으로 천장 공간을 화려하게 비추자


찬장을 하단에 배치하고, 상단에는 사진 액자와 향신료를 선반을 이용하여 장식하면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거기에 조명의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더욱 멋진 좁은부엌인테리어가 완성되었네요.

깔끔하고 귀엽게 장식


조금 낡고, 오랜된 주방은 아이디어와 센스에 따라서 매우 귀엽게 변할 수 있습니다. 좁은 빈틈을 이용하여 휴지통 공간을 만들고 그 위에 조리대를 만들면 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답니다.

투명한 인테리어 가구


의자나 다이닝 테이블을 투명한 제품으로 배치함으로써 좁은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좁은부엌인테리어에 아주 적합한 제품인 거 같죠? 흰색으로 맞춘 주방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내려 청결감도 느끼게 해주네요.

포인트 장식


좁고 외로운 느낌을 받는다면 공간에 밝은 색상을 섞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기의 사진은 주방 수납 선반, 카운터에 인상에 남는 화려한 그림으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적인 주방 코디가 되고 있습니다. 좁은부엌인테리어에 이런 포인트를 하나씩 준다면 더 세련돼 보일 거예요.

세련되고 모던하게


전체를 흰색으로 맞추고, 세련된 홈바 의자를 놓으니 매우 현대적이고 깔끔함이 넘치는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좁은 공간에 모던 한 공간을 목표로 하고 싶은 분은, 물건을 깨끗이 숨겨놓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요령 · 포인트

수납공간이 없을 때는 굳이 억지로 수납공간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세련된 주방 도구를 정리할 부족한 공간은 조명과 색채로 화려하게 꾸미는 등 독창성과 아이디어로 독특하고 아름다운 주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좁은부엌인테리어도 연출만 잘 할 수 있다면 기분 좋게 요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