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15평 신혼집 인테리어 이런 공간 어때요?

이번에는 젊은 신혼부부에 초점을 맞추어 15평 신혼집 인테리어를 살펴보겠습니다. 거실과 주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품들도 살펴보았는데요 꽤 식상할지 몰라도 결혼식을 마친 후 두근거리며 둘만의 보금자리를 만드는 것은 너무나 큰 행복일 겁니다. 이번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YOU & ME


신혼 때 둘만의 달콤한 시간을 갖는 게 너무나 큰 행복입니다. 둘이서 커피를 마시더라도 이런 센스 있는 머그컵에 마신다면 행복은 2배가 되지 않을까요?

포근한 소파


긴 장모의 러그를 소파 위에 올려놓아 포근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하였는데요 회사에서 일하고 돌아와 지친 몸을 여기에 맡긴다면 그날 하루의 피로가 싹 날아갈 거 같습니다. 또한 15평신혼집인테리어에 빠질 수 없는 게 분위기! 한껏 분위기를 살리고 싶다면 촛불을 켜고 은은한 불빛을 만들어봐요.

귀여운 커플 주전자


장식용으로 사용할 겸 귀엽고 예쁜 주전자 2개를 커플로 놓아보세요. 오래도록 사용하면 애착도 가고, 혹 차를 마실 때마다 신혼 때의 추억이 떠오를 거예요.

내추럴한 주방


15평 신혼집 인테리어를 하는데 주방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의자의 흰색과 나무의 느낌이 내추럴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게 멋져 보입니다.

거실에 미니 테이블


거실 한 곳에 조그만 미니 테이블을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테이블 위에 예쁜 찻잔들이 너무 앙증맞죠?

테이블 위 노란색 포인트


노란색이 들어간 식기를 선택하여 상쾌하게 식사를 하는 건 어떤가요? 생활의 힘이 되는 음식을 이런 멋진 식기에 담아보는 것도 좋네요. 15평 신혼집 인테리어를 하는데 이런 예쁜 식기들은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게 현명한 방법이겠죠?

가구는 적게 시작!


소파, 커피 테이블, 러그 등 가구를 최대한 적게 시작하는 것도 15평신혼집인테리어를 하는데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에 흰색을 베이스로 한 넓은 거실은 깔끔한 인상을 주는데요 앞을 점점 짐이 많아 버릴지도 모르지만, 가능한 한 이 깔끔함을 유지하며 지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가구가 적은 만큼 수납에 조금 더 신경을 쓴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거예요.

예쁜 꽃으로 힐링을!


방 안에 식물이 있으면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둘이서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겠지만 테이블 위에 꽃을 장식하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세면대 주위를 아름답게!


세면대 주위는 청결감도 중요하지만 아름답게 꾸미는 것도 중요하지 않을까요? 특히 뭐든지 쌍으로 맞추는 게 15평 신혼집 인테리어의 묘미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수건도 2개! 칫솔도 2개! 슬리퍼도 2개!


침실의 테마는 화이트?


신혼부부의 침실을 눈부신 정도로 순백의 화이트를 테마로 하여 꾸며진 방입니다. 디자인이 아름다운 가벽 인테리어를 하는 것만으로 편안함과 안정감을 엿볼 수 있네요.

화려한 느낌을 줘봐요


침대에 화려 함이 넘치는 담요로 15평 신혼집 인테리어를 꾸며주고 있는데요 주위의 액자나 조명, 바닥의 러그까지 화려함이 넘치지 않고 적당하게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수납공간 만드는 TIP


결혼한 두 사람에게 집은 깨끗하고 깔끔한 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실 겁니다. 하지만 생활을 하다 보면 수납공간이 부족하여 늘 집안이 지져 분해 지고 마는데요 이럴 때 바퀴가 달린 수납 장을 침대 밑에 놓으면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 훌륭한 수납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바퀴가 달려있기 때문에 쉽게 넣고 뺄 수 있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하고요.




요령 · 포인트

집안의 색상은 가능한 한 일관성 있게 통일시켜주고, 귀여운 세트 컵 등을 장식해 두는 것만으로 행복한 집을 꾸밀 수 있답니다.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