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남자방 인테리어 저렴하고 세련되게 꾸미는 방법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방을 멋지게 꾸밀 수 있다면 그거야말로 최고의 인테리어가 아닐까요? 이번에는 남자방 인테리어를 저렴하게 꾸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에 사용하는 제품들은 하나하나가 저렴하기 때문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때문에 누구든 쉽게 남자 방 인테리어를 따라 할 수 있답니다.

[BEFORE] 이 방을 어떻게 바꿀까?


이 방만 보면 왠지 처량해 보이고, 친구를 초대하기에도 민망할 거 같은데요 약간의 변화만 주어도 세련되고 멋진 방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약간의 포인트만 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에요.

외로운 공간이 많은 벽


침대 주위 벽을 보면 차갑고, 밋밋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런 깔끔함을 좋아하는 분도 분명 계시겠지만 우리의 목표는 저렴하게 남자방 인테리어를 꾸미는 것이기 때문에 우선 여기를 멋진 공간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런 제품이 필요해요!

우선 저렴한 제품들로 구성된 인테리어 소품들입니다. 외로운 벽을 메워주는 제품은 1번과 2번의 포스터인데요 그대로 벽에 붙이는 것이 아니라, 알루미늄 시트를 입혀 포인트를 주는 것입니다. 이 알루미늄 시트를 방의 크기에 맞게 잘라 사용하고, 그 위에 포스터를 붙어 남자 방 인테리어를 꾸미는 겁니다.

좋아하는 물건으로 꾸며보세요


이런 식으로 좋아하는 물건으로 꾸며 침대 옆 공간을 멋지게 만드는 겁니다. 그냥 흰 벽에 붙이는 것보다 훨씬 멋진 방법이죠? 이제 점점 멋있는 남자방 인테리어가 만들어지고 있어요!

이케아 스탭스툴


머리맡에 두고 있던 삼단 플라스틱 수납함을 이케아 스탭스툴로 바꿨습니다. 스탭스툴 위에는 침대 조명과 시계, 작은 화분을 두어 점점 세련된 남자 방 인테리어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침대 커버


마지막 마무리로 침대 커버를 바꿔주고 체크무늬와 스프라이트 무늬의 베개커버로 바꿔주니 훨씬 보기 좋네요.

완성입니다!


남자방 인테리어 포인트!


1. 매트리스만 사용하던 것을 침대 프레임을 추가
2. 외로운 벽에 포스터를 장식하고, 감성적인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3. 의자를 사용하거나, 멋진 나이트 램프 등으로 방 꾸미기
4. 러그와 침대 커버의 컬러 톤을 맞춰 코디

5. IKEA를 통해 저렴하게 꾸미기!




요령 · 포인트

삼단 플라스틱 수납함에 들어있던 옷은 수납 침대를 활용하여 더 깔끔하게 수납하면 불필요한 가구를 늘리지 않아도 됩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남자 방 인테리어 괜찮았나요? 이 밖에도 더 멋진 아이디어들은 많이 있으니 자신의 방에 어울릴만한 아이디어로 여러분의 방을 멋지게 꾸며보세요.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