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KEA 추천상품

추천할만한 이케아 책상 상판

이케아 책상 상판은 아래 구멍이 있어 다리를 조립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는데요 그 상판마다 전용 다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리는 높이가 다른 것이 2 종류로 준비되어 있는 것도 있는데요 책상 상판은 종류가 매우 많지만 그중에서 추천할만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GERTON 책상 상판

IKEA의 GERTON 책상 상판입니다. 상판의 재질은 천연의 단단한 복숭아를 사용하고 있고 표면은 오일 처리가 되어 있어 정기적으로 오일을 도포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포 용 오일은 IKEA에서 전용 오일을 판매하고 있으니 따로 구매하시면 될 거 같네요. 또한 처음 조립 시에 오일을 도포하면 내구성이 높아집니다. 


크기 L140xD70xT3cm 

색 밝은 갈색 

[가격] 99,000원



GLASHOLM 책상 상판

IKEA의 GLASHOLM 책상 상판인데요 강화 유리에 지문 모양이 프린트되어 있는 디자인입니다. 강화 유리이기 때문에 얼룩이 묻어도 청소하기가 쉽다는 게 장점이며 지문의 모양이 매우 세련된 분위기를 내주네요.


크기 L148xD73xT1.0㎝ 

색 투명 유리 인쇄 검정 

[가격] 79,000원



HISSMON 책상 상판

IKEA의 HISSMON 책상 상판입니다. 캐슈 너트 모양의 독특한 유선형이 아름다운 책상 상판으로 표면이 에폭시 / 폴리 에스터 파우더 코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열화가 적고, 표면이 코팅이 되어있기 때문에 식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 L140xD75xT2.5㎝ 

색 화이트, 레드 

[가격] 99,000원



TORNLIDEN 책상 상판

IKEA의 TORNLIDEN 책상입니다. 상판 상단의 재질은 소나무 무늬목을 사용하고 있으며, 투명 아크릴 래커 마감입니다. 그리고 상판 하부는 섬유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소나무 무늬목과 블랙 브라운 2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크기 L150xD75xT5.0㎝ 

색 소나무 무늬목, 블랙 브라운

[가격] 79,000원



RYDEBÄCK 책상 상판

IKEA의 RYDEBÄCK 책상 상판입니다. 다리 부분은 U 자형으로 짜인 하단 프레임이 준비되어 있고 상부 / 하부의 재질은 섬유 보드를 사용, 아크릴 페인트, 투명 래커로 마무리되어 있기 때문에 식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 L150xD78x T3.7㎝ 

색 오렌지 

[가격] 49,000원



BEKANT 책상 상판

IKEA의 BEKANT 책상 상판입니다. 이 네모 반듯한 테이블은 10년 품질 보증이 붙어 있는 제품으로 무늬목은 내구성이 높고 얼룩이 지지 않아서 관리하기가 쉽습니다. 소재는 파티클 보드이며, 크기를 생각하면, 2 ~ 3 인용 테이블 정도가 되겠네요. 도장은 투명 아크릴 래커 마감입니다. 


크기 L140xD140㎝ 

색 갈색 

[가격] 159,000원



BEKANT 책상 상판 반원형

IKEA의 BEKANT 책상 상판 반원형인데요 직선 측을 벽에 붙여 배치하면 멋스러운 테이블이 완성되겠네요. 소재는 파티클 보드이며 스테인 투명 아크릴 래커로 마무리 했기 때문에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크기 L140xD70xT1.6㎝ 

색 다크 브라운 

[가격] 99,000원



LINNMON 코너 책상 상판

IKEA의 LINNMON 코너 책상 상판입니다. 코너 테이블로 다리가 5개 붙은 구멍이 아래에 있는데요 이런 테이블을 놓으면 공간활용을 더 멋지게 할 수 있겠네요. 상부 / 하부가 섬유판으로 이루어져 있고 양각 아크릴로 도장되어 있어 먼지를 깨끗이 닦아낼 수 있어요.


크기 L120xD120xT3.4㎝ 

색 다크 브라운 

[가격] 62,400원



GLASHOLM 책상 상판

IKEA의 GLASHOLM 책상 상판입니다. 소재는 강화 유리라 만일 파손될 경우 유리가 미세한 알갱이로 되어 날카로운 파편이 되지 않습니다. 이런 책상 상판은 북유럽 풍으로 꾸민 방에 잘 어울리겠네요.


크기 L99xD52xT1.0㎝ 

색 화이트 (반투명) 

[가격] 49,900원



LINNMON 테이블 톱

IKEA의 LINNMON 책상 상판입니다. 상부 / 하부의 소재는 섬유판이며 프레임은 파티클 보드 + ABS 수지이므로 튼튼한 구조입니다. 아크릴 도장의 하이 크로스 마무리이므로, 아름다운 광택이 특징입니다.


크기 L100xD65xT3.4㎝ 

색 화이트 

[가격] 16,000원



BILLSTA 책상 상판

IKEA의 BILLSTA 책상 상판입니다. 특이한 원형 테이블로 다리 1개를 받침대로 사용하여 발밑 공간 다리가 장애물이 되지 않고 의자에 고정되는 느낌이 적습니다. 소재는 섬유판이며, 투명 아크릴 + 멜라민으로 마무리 했기 때문에 열이나 상처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합니다. 


크기 Φ70xT2.0㎝ 

색상 "화이트 

[가격] 49,000원




요령 · 포인트

책상 상판은 크기가 선택할 때의 첫 번째 포인트입니다. 소재로는 단단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수가 적기 때문에 잘 찾지 않으면 찾을 수 없습니다. 그 외에, 멜라민 수지 및 아크릴 도장 등 마무리를 어떻게 했느냐가 다르므로 주의해서 사야 합니다. 이런 마감들의 차이가 스크래치를 얼마나 막아주는지 차이나기 때문이죠.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