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KEA 추천상품

편리하고 세련된 이케아 테이블

테이블이나 책상을 새로 교체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는데요 이케아 테이블은 쓰기도 좋고 인테리어에도 좋기 때문에 어떤 센스를 보여주느냐에 따라 집의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이번의 포스팅에서는 세련된 이케아 테이블들과 이를 이용한 인테리어들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주방에


다크 브라운의 이케아 테이블로 내추럴하고 세련되게 코디된 주방입니다. 특히 카페 스타일로 꾸며진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데요 이 테이블은 확장형 테이블이기 때문에 손님이 왔을 때 등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이케아 테이블입니다.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FINNVARD 테이블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FINNVARD라는 이케아 테이블은 테이블 다리와 상판의 색상을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집 인테리어에 맞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상판과 다리를 전부 화이트로 구성하여 책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역시 화이트는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색상인 거 같습니다. 너무 세련돼 보이는 게 방 분위기도 화사해 보이네요.

내추럴한 인테리어


내추럴 한 공간을 코디하고 싶을 때는 화이트와 내추럴 한 브라운 컬러로 조합하여 보세요. 나무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이케아 테이블에서 일을 하는 것도 나쁘진 않겠죠? 내추럴 인테리어는 북유럽에서 많은 인기가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북유럽 디자인의 잡화 등과 함께 방을 인테리어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소품을 밝은 색상으로 선택하면 포인트가 되어 센스 있고 세련미가 넘치는 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홈 바 테이블


이케아 테이블을 이용하여 홈 바 풍의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심플한 라인의 테이블에 와인 잔을 수납하면 멋진 바 공간이 됩니다. 이런 테이블이 있으면, 매일이라도 술을 즐기고 싶어질 거 같네요. 이 테이블의 상판 아래에는 와인 잔을 수납할 수 있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잔 수납하기에도 매우 편리해 보입니다. 이케아 테이블은 DIY도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게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리폼을 좋아하는 분들은 해외의 이케아 리폼 사례를 보면서 나만의 테이블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우아한 골드


고급스러운 골드로 꾸며진 이케아 테이블입니다. 골드로 디자인된 테이블은 여성에게 딱 맞는 우아한 인테리어를 만들어 주는데요 꽃을 장식하면 더욱 화려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모노톤 인테리어


이케아 테이블을 구입하여 모노톤 인테리어로 꾸며보지 않겠습니까? 여러분은 테이블을 장만하기 전에 무엇을 먼저 따져보나요? 디자인, 색상, 크기, 소재 등 따져봐야 할게 많이 있지만, 우선 우리 집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 봐야겠죠. 어떤 인테리어를 만들고 싶은가에 따라 디자인도 색상도 소재도 달라지는데요 이케아 테이블은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이런 센스 있는 모노톤 인테리어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의자도 블랙으로 맞추니 멋진 공간이 되네요.

원룸에 추천


이케아는 기능이 뛰어난 테이블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특히 접이식 테이블은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기 때문에 인기가 좋습니다. 1인 가구가 많아진 요즘 원룸에서 살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이케아 테이블이네요. 집에 비해 넓은 테이블을 구매하면 집이 좁아져 버리고 반대로 테이블을 작은 걸로 구매하면 불편할 때가 있곤 하는데요 이럴 땐 고민하지 말고 이케아 접이식 테이블을 구매해보세요. 사용할 때는 펼치고 사용하지 않을 땐 접어놀 수 있어 집이 전혀 좁아지지 않는 만족스러운 테이블입니다.

귀여운 탁자


IKEA PS 2012의 탁자를 리폼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각형의 작은 크기로 거실의 구석이나 침실 사이드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미니 테이블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집안 어느 인테리어에 도 잘 어울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이케아 제품들을 DIY 하며 활용하고 있는 분들도 많은데요 원하는 색상으로 페인트를 다시 칠하거나 상판을 바꾸거나 해서 나만의 인테리어를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쁜 무늬의 LACK


이케아의 사이드 테이블 중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많은 분들이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무지의 디자인으로 색상도 다양한데요 인테리어에 맞게 리폼하기 쉬운 테이블입니다. 여기 LACK 테이블도 리폼을 하여 자신이 더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었는데요 여러분들도 나만의 이케아 테이블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요령 · 포인트

역시 IKEA인가요? 보면 볼수록 갖고 싶어지는 이케아 테이블인데요 이케아 제품들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뛰어난 것이 많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더 멋지게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이케아 테이블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