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KEA 추천상품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은 역시 트로패스트

어린이 장난감이 정리되지 않아 골머리를 앓고 있는 엄마와 아빠가 많이 계실 겁니다. 특히 부피가 큰 장난감을 깔끔하게 정리하려는 경우,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으로 트로패스트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 세련되게 꾸밀 수 있답니다.



세련된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

정리되지 않는 장난감


잘 정리한다고 하는데도 정리되지 않아 보이는 이런 고민들을 갖고 계신 분들이 분명 계실 텐데요 어린이 장난감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색상도 화려하고 일관성이 없죠. 우리 아이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장난감이겠지만, 엄마 아빠에겐 그저 늘 정리정돈해야 하는 그런 물건일 수도 있을 겁니다.

치워도 정리되지 않는다. 왜!?


아무리 치워도 좀처럼 방이 정리되지 않는다고 느껴본 적 없나요? 그럴 때 추천드리고 싶은 것이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으로 인기 좋은 트로패스트라는 제품인데요 이것만 있으면 아이도 어른도 편안하고 쉽게 수납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이 트로패스트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트로패스트를 알아보자.

토로패스트의 매력은?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이라 하면 많은 분들이 트로패스트가 최고라고 말하는데요 이렇게 말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정리의 용이성 때문에 그렇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수납상자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장난감을 쉽게 넣고 뺼 수 있는데요 장난감을 쉽게 출입할 경우 아이들의 스스로  정리하는 법을 깨우쳐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크기와 색상을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어서 어떤 곳이든 멋진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어요.

제품 개요


이름 : 트로패스트 (TROFAST) 
종류 : 수납 콤비네이션 
프레임 색상 : 소나무, 블랙, 화이트 
박스 색상 : 오렌지, 핑크, 블랙, 화이트, 레드, 그린 
프레임 크기 : 46cm × 30cm × 145cm / 46cm × 30cm × 94cm 등 
상자 크기 : 42cm × 30cm × 10cm / 42cm × 30cm × 23cm / 42cm × 30cm × 36cm 

콤비 가격 : 50000원 ~ 129,000원


트로패스트는 프레임과 수납 박스가 세트로 된 콤비 제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합도 가능한데요 우리 집 방이나 분위기에 따라 선택의 폭이 매우 다양하다는 게 트로패스트의 큰 장점입니다. 




100점짜리 인테리어를 만들어보자.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 트로패스트를 거실에 두면 누가 봐도 매력적으로 느껴질 만큼 멋지게 인테리어를 할수 있습니다. 100점짜리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그 활용 사례들을 모아보았는데요 한번 구경해볼까요?

내추럴 인테리어

소나무 프레임으로 구입한다면 내추럴이면서 친화적인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멋스러운 나뭇결을 보고 있으면 왠지 마음이 안정되는데요 우리 집 거실에 꾸며보고 싶네요.


흑백으로 세련되게

흑백 컬러로 코디하면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이 세련되게 변합니다. 더구나 집안의 다른 가구들도 블랙&화이트로 맞춘다면 집 전체가 더 세련돼 보이겠네요.

카페 스타일로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 트로패스트의 수납상자는 색상이 풍부하기 때문에 우리 집 분위기에 맞춰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트로패스트 위에 브라운 컬러의 또 다른 수납 상자들을 놓는다면 카페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수납상자에 라벨을 붙이면 더 귀엽게 연출할 수도 있겠네요.

화려하게


내추럴한 인테리어와 세련된 공간도 멋지지만, 화려한 색상을 조합하여 더 아이방스럽게 꾸며주는 것도 나쁘진 않네요. 특히 아이들은 밝은 색채에 감성을 자극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집에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좋은 레드와 그린을 활용해 보는 건 어떤가요?




깔끔하게 정리해 보세요.


인테리어도 좋고, 장난감 수납에도 좋은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 트로패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아이 방이나 거실에 하나 장만해볼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요령 · 포인트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 트로패스트만 있으면 어떤 집도 100점짜리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정돈되지 않는 장난감 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케아에 가셔서 트로패스트 제품을 한번 구경해보세요. 풍부한 컬러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구입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