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KEA 추천상품

이케아 침대 프레임 추천드릴만 한 상품들

IKEA에서 취급하고 있는 싱글 매트리스의 크기는 폭 120 × 높이 200cm 인데요 이케아 침대 프레임도 여기에 맞춰 구매를 해야겠죠. 매일 편안하고 안락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이케아의 침대 프레임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심플한 흰색 침대 프레임

심플한 게 매력적인 이케아 침대 프레임입니다. 폭이 160cm, 높이가 200cm로 싱글 매트리스에도 잘 맞고, 깔끔한 외형과 통풍이 잘 되는 시원한 헤드 보드가 특징입니다. 매트리스를 두는 부분도 나지 모양으로 되어 있어 장마철에 습기 걱정 없이 통풍도 잘되어 매일 청결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저렴한 침대 프레임

120cm × 200cm의 이케아 침대 프레임은 더블 매트리스도 딱 맞기 때문에 싱글 침대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 침대 프레임은 굉장히 심플하고 저렴하기 때문에 앞으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싱글 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은 이케아 침대 프레임이네요.

귀여운 흰색 침대 프레임

이케아에는 방에 놓으면 귀여운 침대 프레임들이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 침대 프레임도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와 세미 더블 침대 매트리스 중 원하는 걸 선택할 수 있는데요 헤드 보드가 길이 조정이 가능하므로, 자기 전 독서나 스마트 폰 등을 할 때 느긋하게 기댈 수 있습니다. 단순한 형태인데, 어딘가 컨트리 분위기도 풍기는 여성스러운 침대네요.

브라운 침대 프레임에 빠지다

위의 흰색 침대 프레임에서 색깔만 브라운으로 바뀌었는데 분위기가 확 바뀌는 게 참 놀랍습니다. 여기 보여드리는 이케아 침대 프레임도 싱글 침대 사이즈와 세미 더블 침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몸집이 큰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 침대 프레임이라면 깊이 있는 색상이 깔끔한 정장 느낌을 주기 때문에 방 전체가 세련돼 보일 거 같네요.

심플하지만, 중후 감 있는 제작

이 이케아 침대 프레임은 매우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침실에 두면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 침대 프레임이 시원하고 깔끔한 인상을 주고 있는데요 침대 옆판은 매트리스의 두께에 따라 위치 조절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검은색의 무늬목 침대 프레임이라 고급스러움도 감도는 이케아 침대 프레임은 방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너무 좋은 상품이라 추천드리고 싶네요.

새하얀 색이 싱그러움을 연출

이케아는 심플하고 깔끔한 색상의 침대 프레임이 많이 있습니다. 심플한데 뭔가 더 멋진 침대 프레임이라면 침실을 멋지게 코디할 수 있겠죠. 이 침대 프레임은 세미 더블 침대 매트리스도 여유롭게 둘 수 있으며, 침대 밑에 수납을 할 수 있어 방을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무의 온기가 매력인 침대 프레임

이케아는 나무의 질감을 살린 부드러운 분위기의 침대 프레임도 있습니다. 상쾌한 나무 프레임이라면 장마철에도 습기를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싱글 사이즈와 세미 더블 침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침실 크기와 자신의 필요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나무의 색상이 남성에게도 여성에게도 잘 어울리는 게 특징인 이케아 침대 프레임이었습니다.

컨트리 분위기가 감도는 침대 프레임

폭 140cm, 높이 200cm의 넓고 여유 있는 디자인이 일품인 이케아 침대 프레임은 세미 더블 침대 매트리스가 푹 들어가, 폭에 여유를 줄 수 있습니다. 침실에 여유가 있다면 처음부터 더블 침대 프레임을 사용해 넓게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블랙이 멋진 이케아 침대 프레임

이케아 침대 프레임은 단순하기에 멋이 돋보이네요. 통풍이 잘 되는 모양의 침대 프레임이라면 장마철이나 비 오는 날에도 곰팡이를 신경 쓰지 않고 청결하게 지낼 수 있겠습니다. 넓은 더블 침대 사이즈이기 때문에, 더블 매트리스가 여유롭게 들어갑니다. 그래서 좌우에 여유가 있기 때문에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겠네요.

아이언 프레임이 귀여운 침대 프레임

아이언 침대 프레임을 사용하고 있는 이 상품은 안정감도 좋고 통풍도 우수한 제품입니다. 색상이 화이트라 침실에 두어도 압박감이 없고, 방이 넓게 느껴집니다.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세미 더블 침대 매트리스를 넣어도 여유가 있는 디자인입니다. 느긋하고 멋진 기분으로 잠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심플하고 안정감있는 침대 프레임

이케아 같은 심플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은 헤드 보드가 낮아 안정감이 있습니다. 이케아 침대 프레임 전체가 블랙으로 통일되어 있어, 멋진 분위기가 감돌고 있는데요 침대 밑에는 공기가 통과하기 때문에 습기가 쌓이지 않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블 매트리스가 여유롭게 들어가, 임팩트한 방에 코디하면 잘 어울릴 것 같은 세련된 침대입니다.

침대 헤드가 없어도 세련된

침대 헤드 프레임을 붙이지 않아 마치 침실 안에서 일단 누우면 잘 수 있을 것 같은 압박감이 없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큰 사이즈의 침대 프레임이므로, 마치 작은 공간에 세미 더블 사이즈 이불을 깔고 있는 것 같은 분위기로 마무리하면 좋습니다. 수납장이 붙어 있어, 자잘한 물건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활용하기 너무 좋은 이케아 침대 프레임입니다.




요령 · 포인트

깔끔한 이케아 침대 프레임은 싱글 크기나 더블 크기에서도 다양한 매트리스를 놓을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침실을 심플하고 세련되게 코디할 수 있는 완벽한 이케아만의 침대 프레임을 찾아서 나만의 침실을 만들어보세요.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