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컬러별 세련된 침실 인테리어

침실 인테리어를 고민할 때 사용하는 색상에 따라 분위기가 확 바뀌기 때문에 색상의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같은 색상이더라도 질감에 따라 또 분위기가 달라지는데요 이번에 보여드리는 인테리어 사례들을 보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침실 인테리어를 꾸며 보시길 바랍니다.

 

 

 

그린 x 모노톤

진한 녹색 벽지와 모노톤 컬러의 침구의 조합입니다. 스트라이프 무늬와 도트 무늬의 조합이 귀여운데요 침대 시트를 모노톤 컬러로 맞추면 녹색이 더 돋보이게 됩니다.

 

 

 

옐로 x 그레이

이 침실은 노란색과 회색으로 꾸몄는데요 이 조합은 품위가 높고 세련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거 같네요.

 

 

 

그레이 x 꽃무늬

그레이 벽지로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꽃무늬 침대 시트로 귀여움이 느껴지는 침실입니다. 

 

 

 

사랑스러운 핑크

침대 커버와 베개커버 색상을 통일시켰는데요 베이지 색상에 가까운 듯한 핑크색이어서 너무 부담스럽지도 않고 오히려 아이언 프레임과 함께 세련된 분위기가 감돌고 있네요.

 

 

 

베이지와 나무의 조합

침대 발밑에 벤치를 둔 인테리어인데요 베이지와 나무의 조합도 잘 어울립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

새하얀 침대 시트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밝은 느낌을 주는 침실입니다. 그리고 같은 하얀색이라고 하더라도 커버의 질감에 따라 침실 분위기가 바뀌므로 이점을 잘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화이트 x 내추럴

침대 커버는 하얀색으로 맞추고, 베개 커버와 쿠션은 회색, 침대 헤드와 그 옆의 인테리어 소품은 내추럴 색상으로 맞춘 모습인데 이러한 색상 조합도 예쁘네요.

 

 

 

차분한 분위기의 브라운

침대 커버가 전체적으로 브라운 색상이라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내추럴과도 잘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

이곳 침실은 어두운 회색 시트를 사용한 모습인데요 침대 프레임과 펜던트 조명이 내추럴 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여기 침실도 다크 그레이 컬러를 침대 시트로 사용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시트 소재가 바뀌었다고 전혀 다른 분위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방금 전에는 가벼운 느낌이었다면 이곳은 차분한 느낌이 좀 더 강한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