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정성이 담긴 내츄럴 인테리어

내츄럴 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남녀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할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원룸에다가 내츄럴한 분위기를 만든 인테리어들을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소파 주변 

하얀색 바닥과 벽지를 베이스로한 방에 브라운 계열의 가구를 배치한 모습입니다. 목재 가구는 마치 자른 나무를 그대로 사용한것 같은 느낌으로 방이 따뜻함이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서 좋아보입니다. 한정된 공간에 다양한 가구들이 있지만 목재라는 통일감 덕분에 방 전체의 인상이 지져분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거 같습니다.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이 메인으로 꾸며져 깔끔한 인상을 주는 방 입니다. 침대 안쪽의 선반과 한복판의 낮은 테이블을 목재 가구로 배치하여 내츄럴한 느낌을 살려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곳은 벽지 색상을 베이지에 가까운 색상으로 꾸며 방이 밝고 내츄럴한 모습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소파나 가구들을 그레이 색상으로 맞춘것이 인상적이네요.

 

 

내츄럴 인테리어에 빠질 수 없는것이 바로 식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나 많은 식물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으니 보는것만으로도 압권이네요. 그런데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식물이 너무 많아도 걱정이긴 할거 같네요.

 

 

 

데스크 주변 

혼자만의 시간이 늘어나면서 나만의 공간을 만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창문 앞 데스크 위에 놓인 커피머신이 아마도 그런 공간인거 같죠?

 

 

원룸 같은 경우에는 공간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큰 책상을 두고 식탁겸 책상으로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테이블이 크더라도 테이블 다리를 얇은 것으로 선택한다면 큰 압박감을 느끼지 않을꺼에요.

 

 

책상과 침대 사이를 커튼으로 분할한 아이디어 인데요 빛이 희미하게 투과되는 화이트 커튼을 사용한다면 좀더 내츄럴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답니다.

 

 

방 한복판에 책상을 배치한것이 인상적인 인테리어인데 천장에 매달린 꽃들이 뭔가 내츄럴한 특유의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는거 같네요. 

 

 

 

침대 주변 

내츄럴 인테리어를 하고 싶을때 침대 커버를 화이트와 베이지 계열로 선택하고 소재는 린넨으로 사용한다면 좀더 세련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침대와 선반 등 가구들이 큰 편이지만 화이트 색상으로 통일시켜 압박감도 적고 좋네요. 

 

 

햇빛이 들어오는 창가에 목재로 된 작은 의자를 두는 것만으로도 예쁜 인테리어가 만들어집니다.

 

 

이 침대 프레임은 목재로 만든것인데 카트에 놓인 식물들과 러그 등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TV 주변 

내츄럴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밝은 나뭇결이나 화이트 계열 이외에도 다크 브라운도 사용하면 좋은데요 다크 브라운을 포인트컬러로 사용하고 가급적이면 나뭇결이 크고 디자인성이 있는 가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츄럴 인테리어를 잘 하고 싶다면 가구의 색상을 통일시키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만약 통일감이 없어버리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래요.

 

 

이곳도 가구의 색감과 질감을 통일시켰기 때문에 세련된 내츄럴 인테리어로 꾸며질 수 있었습니다.

 

 

만약 TV 때문에 내츄럴 인테리어를 망친다고 생각되면 사진처럼 TV를 가리는것도 좋은 센스겠죠?

 

 

 

기타 

나뭇가지를 헹거처럼 사용한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꼭 셔츠가 아니더라도 드라이 플라워나 사진을 걸어두는 공간으로 활용해도 좋을거 같네요.

 

 

좁은 화장실 이지만 나무 선반을 설치한 것만으로도 내츄럴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브라운 색상과 화이트 색상의 궁합은 언제나 봐도 좋네요.

 

 

나무 주방도구들은 언제봐도 멋스러운 분위기가 있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