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 조건 및 금리 완벽정리

신차를 구매하실 때 대부분 할부를 통해 구매하실 텐데요 캐피탈 회사를 통해 할부 또는 대출을 받아 신차를 구매하다 보면 높은 이자가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죠. 이런 분들을 위해 신한은행에서는 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을 통해 낮은 금리로 차량구입 대금을 지원해 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 조건은 어떻게 되고 금리, 대출 기간등은 어떻게 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

대출 대상


신차를 구매할 목적으로 자동차 영업점과 계약을 체결하신 분이어야 하며, 만 19세 이상의 근로소득 증빙이 가능해야 합니다.

대상 차량


승용차, 승합차, 캠핑카, 밴, 개인택시, 2.5톤 화물차, 경차 또는 소형차의 영업용 차량이 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 대상 차량에 해당합니다.

.


대출 한도


차량이 판매되는 가격에서 선수금을 제외하고 남은 금액의 범위 내에서 최고 7,000만원 까지 한도가 정해지게 되는데 대출 대상자의 신용등급이나 연소득 수준에 따라서 다르게 책정됩니다.

대출 금리


심한 마이카 신차 대출 금리는 최종적으로 3.62%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최대 우대금리 0.8%가 적용된 금리인데요 0.8%의 우대금리를 받기 위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50만원 이상 급여이체 : 0.2%
- 신한카드 3개월 사용실적 50만원 이상 : 0.1%
- 거치식 또는 적립식 예금 가입고객이나 연금신탁 가입고객(인터넷 신규가입, 신한은행 주택청약 가능) : 0.1%
-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 0.1%
- 공과금 자동이체 : 0.1%
- S20클럽 고객 : 0.1%
- 수해 침수피해 차량 : 0.2%

금리는 6개월 단위로 변동이되어 적용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거치기간 포함하여 1년 ~ 6년까지 가능한데 거치기간은 대출일로부터 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


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 상환방법은 원금분할 상환방법과 원리금분할 상환방법 두가지가 있는데 신용카드로 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을 신청하였다면 원금분할 상환방식으로만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 필요서류


대출을 받기위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운전면허증
- 자동차매매계약서
- 소득증빙서류
- 재직관련서류


지금까지 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같은 경우는 신용카드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출을 받는 분 입장에서 더 편리한 것으로 받으면 되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인 대출 상품인거 같습니다. 앞으로 신차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좀더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신한 마이카 신차대출을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