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에듀카드 발급중단! 신한교육할인카드는?

아이들의 교육비 할인혜택이 많아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신한에듀카드가 8년만에 발급이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신한4050카드 시리즈는 출시한지 오래 되었고, 그만큼 이 카드를 찾는 사람들도 많이 줄어들어 발급을 중단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신한카드에서는 신한에듀카드와 비슷한 혜택을 가진 신한교육할인카드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이들의 교육비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 신용카드는 무엇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교육할인카드



신한에듀카드가 발급이 중단되었다고는 하지만 아이들의 보육료와 유아학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로는 아이행복카드가 있습니다. 

아이행복카드는 보건복지부의 아이사랑카드와 교육부의 아이즐거운카드가 하나로 통합된 카드로 이 카드역시 신한 4050카드와 마찮가지로 아이들의 교육할인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카드중 하나인데요 아이행복카드의 연회비나 사용실적 그리고 혜택내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교육 할인혜택 조건


아이들의 교육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신한교육할인카드의 조건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보육로 : 어린이집에 자녀를 보내는 경우 보육료를 할인받을 수 있지만 아이의 나이가 만 0세 ~ 만 5세까지만 해당됩니다.
- 유아학비 : 국,공,사립 유치원에 보내는 만 3세 ~ 만 5세 자녀가 해당됩니다.

보육료 및 유아학비 신청방법


보육료나 유아학비를 지원받고자 한다면 자녀의 주민등록상 주소지의 주민센터 혹은 복지로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교육 할인조건은 지자체마다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기타 다른 혜택


신용카드로는 아이 교육비 말고도 기타 생활비도 지출하게 되는데요 주로 생활비로 많이 사용하는 대형마트, 의료, 통신, 관리비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주부님들에게 많이 필요한 혜택들이 가득 담겨있어 신한에듀카드 못지 않은 좋은 카드인거 같네요.

연회비 & 사용실적


연회비없이 무료로 발급이 가능하며,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 되어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신한교육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신한에듀카드는 더이상 발급을 받을 수 없게 되었지만 아이행복카드를 통해 좋은 조건으로 신한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된거 같아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아이들의 교육비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