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및 사용처 확인방법

평소에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포인트가 차곡차곡 쌓이는데요 이렇게 쌓인 M포인트가 꽤 많이 있을 겁니다. 이런 포인트를 현명하게 사용하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그럼 현명한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방법과 그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 방법

일상생활에서


일상생활에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현대카드와 제휴 맺은 가맹점이면 어느 곳이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유소나 정비소 영화, 레저 심지허 보험에도 적용할 수 있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제품을 계산할 때 포인트를 사용하겠다고 말하면 끝~ 너무 쉽죠?

M포인트 교환


현대 M포인트를 현금처럼 교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현대카드 할부이자 라든가, 연회비, 항공 마일리지와 상품권 등을 교환할 수 있는데요 사용 방법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 신청하면 됩니다.

자동차 구매


최고 20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20 ~ 50만 원은 세이브-오토에 사용할 수 있고 M포인트 신차구매 통장을 가입하게 되면 매원 2%씩 추가적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M포인트 온라인 쇼핑


포인트를 이용하여 쇼핑도 할 수 있는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입니다. 위와 같이 총 4가지 이용 방법이 있습니다. 현대카드에서 운용하는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제휴를 맺은 곳에서도 이용할 수 있네요. 하지만 제일 눈에 띄는 게 포인트를 100% 사용할 수 있는 제휴몰인데요 보통 제품 가격의 10%에서 최고 50%까지 사용할 수 있지만, 무려 100% 라니!! 쇼핑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너무 반가운 소식이죠!? 

.




사용처 확인 방법


지금까지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이제 사용처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포인트 사용처는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첫화면 입니다. 하단 부분에 M포인트 적립 / 사용 안내 란을 눌러줍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를 보러 간다고 가정하고 사용처를 알아볼까요? 영화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기 위해선 일상 사용처를 클릭합니다.




일상 사용처의 영화/도서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어요.




한해동안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아 소멸되는 적립금이 매우 많다고 합니다. 이제 m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확인방법을 알았으니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아 소멸시키지 말고 꼭 사용하도록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