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뱀에 물리는 꿈 행운일까? 해몽 정리

뱀이 꿈에 나오는 것은 옛날부터 행운의 징조라고 알려져 있으며, 경제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뱀이 어떻게 했는지 상황별로 중요한데요 내 몸속으로 들어왔는지, 그게 한마리였는지, 혹은 무수히 많았는지 등 여러 상황에 따라 꿈의 해석이 전혀 달라집니다. 더구나 뱀에 물리는 꿈 같은 경우에는 연애면에서 많은 해석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연인과 교제중인 분들은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 해석

연애

뱀은 남성을 나타내고, 그 뱀이 여성인 나를 물었다면 남자가 여자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뱀이 너무 아플 정도로 강하게 물었다면 조금 주의가 필요한데요 이렇게 강하게 뱀에 물리는 꿈은 스토커가 붙었을 경우도 있으니 주변에 이상한 일이 일어나지 않았는지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반대로, 아프지도 않고 부드럽게 살짝 물리는 꿈은 멋지고, 매너있는 남자가 근처에 다가온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런 뱀한테 물리는 꿈을 꾼 경우라면, 평소에 하지 않았던 미팅을 해본다던가, 주말에 집에만 있지말고 밖엘 나간다던가 하며 적극적으로 할 필요가 있겠죠?

재물


어제밤 뱀에 물리는 꿈을 꾸었는데 혹 그 뱀이 독사 였었나요? 독사가 나오는 꿈은 상황에 따라 해석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독사에게 물렸지만 회복이 되었다면 그것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때문에 나에게 좋은 일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은데요 경제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는 뱀이기 때문에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날에는 재미로 복권이라도 한장 사야겠네요.

하지만 독사에게 물렸지만 몸이 회복이 안되고 더 악화가 되었다면 그것은 나쁜 징조로 재물이나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으니 이날은 몸을 사리는 게 좋을 듯 하네요.

태몽


임심중인 상태에서 뱀에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해석될 수 있는데요. 옛날부터 뱀은 교활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반대로 말하면 매우 똑똑하고 비상하다는 말도 됩니다. 때문에 단순히 뱀에게 물리는 꿈이라면 그 아이는 아주 똑똑해서 집안에 큰일을 할 아이라고도 합니다.


뱀과 관련해서 태몽을 꾸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 우리나라에는 구렁이가 많이 등장합니다. 구렁이 같은 경우에는 우리를 해치려는게 아니라 지키려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구렁이에게 물리거나 삼켜지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좋은일이 생길거라는 꿈으로도 해석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