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이케아 어린이 침대 꾸미는 아이디어 정리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도 멋진 이케아 어린이 침대는 심플한 구조를 살려 다양한 장식을 할 수 있는 것도 매력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케아 어린이 침대를 꾸미는 아이디어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같은 침대라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변하네요.



KURA 시리즈 꾸미기


뒤집어 사용하면 2층 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는 KURA 시리즈는 다양하게 활용하고 꾸밀 수 있는데요 특히 침대 아래 수납공간을 마련하는 아이디어가 인기가 좋은 거 같네요.

모던한 모노톤


프레임을 회색으로 페인트칠 해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케아 어린이 침대가 아이 방과 잘 어우러져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에 잘 어울립니다.

비밀 은신처!


침대 아래에 커튼을 설치하여 아이의 비밀 은신처가 만들어졌습니다. 여러분들도 어렸을 때 이런 비밀공간을 갖고 싶지 않았었나요? 우리 아이에게도 하나쯤 만들어 주는 것도 좋겠죠?

2층 침대로도 가능


민트 그린으로 프레임을 칠해 귀여운 느낌이 드는데요 침대 아래에 매트리스를 두어 2층 침대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형제나, 자매가 있는 집에서는 참 좋은 아이디어인 거 같은데요 활용할 아이디어가 많아 하나쯤 갖고 싶은 KURA 시리즈의 이케아 어린이 침대네요.





MINNEN 시리즈 꾸미기


아이의 성장에 따라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확장 식 이케아 어린이 침대입니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이 예쁜 시리즈입니다.

러블리한 침대


레이스가 달린 이불이나 꽃이 달린 베개를 이용하여 공주풍의 침대를 만들었는데요 여자아이라면 누구나 반할 그런 이케아 어린이 침대입니다.

방안에 깔 맞춤


아이 방에 테마 색상을 골라 페인트칠 하거나 가구 색을 맞춰주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아기침대도 꾸미자.

수납을 더 편리하게


이케아의 "SNIGLAR" 시리즈 밑에 수납을 만든 아이디어입니다. 아기의 필요한 물건들을 침대에서 바로바로 꺼내 쓴다면 정말 편할 거 같네요.




요령 · 포인트

수납을 더하거나 아이의 취향에 맞게 개조하는 등 DIY 하기 쉬운 게 이케아 어린이 침대 입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꼭 도전해보세요.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