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이케아 드레스룸 쉽게 만드는 추천상품 정리

깔끔한 제품들로 구성된 아름다운 이케아 드레스룸 정말 반해버리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나만의 이케아 드레스룸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케아의 추천 상품과 그 사용법 및 팁을 소개합니다. 아울러 옷장의 아름다운 코디의 사례도 같이 알려드릴게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답니다.



IKEA 아이템이 수납에 적합 이유

이케아 드레스룸! 어떻게?


사진처럼 아름다운 이케아 드레스룸을 만들고 싶은 사람은 많을 것입니다. 이런 옷장을 갖고 있다면 매일이 즐거워지겠죠! 역시 깔끔하게 정리정돈하면 모두가 기분 좋은 날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이케아 제품 중에는 공간에 제약이 없이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어느 집에서 나 쉽고 간단하게 드레스룸을 만들 수 있답니다.

① 자유롭게 추가하는 알고트 시스템 랙

이케아 드레스룸을 만들 때 부동의 인기 사품이라고 하면 알고트 시스템 선반입니다. 가족의 인원수와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는게 큰 장점이죠. 벽면 수납이나 플로어 수납도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간편하고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답니다. 옷이 많아 공간이 부족할 때는 바구니와 선반, 로드 등의 부품을 추가하면 됩니다. 수납공간도 별로 신경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너무 매력적인 상품이네요.

틈새 공간도 활용하는 알고트


벽면에 장착하면 되기 때문에 불규칙한 계단 아래 공간이나 협소한 공간 등에서도 훌륭하게 이케아 드레스룸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이라면 친구가 놀러 왔을 때 신나게 자랑하고 싶어질 거 같네요.

② 못이 필요 없는 알고트 프레임 랙

임대 주택이나 내 집에 벽에 구멍을 내기 싫다면 못이 필요 없는 알고트 프레임 시스템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외형도 깔끔해서 어느 곳에서나 잘 어울리는 상품인데요 이것 역시 내가 원하는 대로 구성하고 조립할 수 있기때문에 우리 집에 이케아 드레스룸을 만들 때 너무 편리할 거 같습니다.

③ SKUBB만 있으면 정리의 달인!

SKUBB 시리즈의 수납 케이스는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는 옷 수납용품입니다. 9,900원이라는 너무 저렴한 가격 때문에 이케아 드레스룸을 만드는데 전혀 부담이 되질 않아요. 발상에 따라 자유 자재로 물건을 정리할 수 있고, 옷을 구분하는 것도 쉽게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불필요한 것은 처분하고 깔끔한 생활 스타일을 위해서도 매우 유용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SKUBB을 조합하면 수용 능력이 200배!


다른 SKUBB 제품과 함께 자주 사용하는 하의, 모자 등을 수납하여 보세요. 정말 사용하기 쉽게 꾸며져있지 않나요? 물건마다 제대로 구분하여 한눈에 보기 좋게 수납되어 있네요. 이런 이케아 드레스룸이라면 어린아이들도 쉽고 깔끔하게 정리정돈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어려서부터 정리 정돈이 몸에 배어 있을 수 있게 어른들이 도와줘 보세요.

④ TROFAST 시리즈! 장난감만 담는 게 아니다

TROFAST 시리즈를 이용하여 훌륭한 미니 이케아 드레스룸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작을 때는 작은 장난감 바구니에 담고, 성장하면서 좀 더 큰 바구니로 체인지 해 가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트로파스트 시리즈는 뒤죽박죽 물건을 넣어 두는데 안성맞춤이네요. 하지만 의류는 세워서 나란히 수납해야 많이 담을 수 있겠죠?

TROFAST 옷장이나 벽장과도 좋은 궁합


옷장뿐만 아니라 벽장이 있는 집에도 TROFAST는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지금까지의 고정관념을 깨고 쉽게 만들 수 있는 이케아 드레스룸이라고 생각되지 않나요?

⑤ 예비 수납 박스를 놓기

이케아 드레스룸을 만들고 나서도 내일 입고 갈 청바지나 기타 옷들이 정리 정돈이 되질 않나요? 이럴 때 예비로 수납함 바구니를 준비해 두면 정리가 매우 편해집니다. 이케아에는 다양한 수납함 바구니가 있기 때문에 맘에 드는 걸로 골라 사용해보세요.




요령 · 포인트

사람에 따라 사용하는 제품의 종류와 사용 빈도는 다 다릅니다. 자신이 메인으로 사용하는 것을 어디에 두면 편리할지 생각하면 그냥 옷장도 세련되고 멋진 이케아 드레스룸으로 변한답니다. 나머지는 아이디어에 따라 이케아 제품을 사고 더하기만 하면 될 뿐이죠.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