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캐피탈 대출 종류 및 정보 알려드려요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은 2금융권에서 대출을 많이 알아보실 겁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롯데캐피탈 대출의 정보와 종류들을 알아볼껀데요 롯데캐피탈에서 대출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이라고 하면 가장 떠오르는 것은 레이디론일 것입니다. 그만큼 롯데캐피탈에서 광고도 많이 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대출 상품인데요 그렇지만 이 레이디론 말고도 다양한 개인대출 상품들이 9가지나 더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캐피탈 대출 종류 및 정보

전세자금대출

전세로 입주 예정이거나 전세로 거주 중이면서 계약기간이 10개월 이상 남아있다면 가입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전세 보증금의 최고 80% 최대 3억원 까지 한도가 정해져 있지만 공공아파트의 경우에는 보증금의 95%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에 따라 3.0% ~ 9.0%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전세자금대출의 상환방법은 만기시에 일시로 상환해야 하며 대출 기간동안에는 이자만 납입합니다. 대출기간은 10 ~ 30개월 입니다.

캡론

직장인들을 위해 나온 직장인 롯데캐피탈 대출입니다. 복잡한 서류 없이 100만원 ~ 3,000만원 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고, 12.0% ~ 27.9%의 금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시 사원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그리고 소득증빙서류만 있으면 되지만 본인의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캡론골드

긴급자금이 필요한 전문직이나 우량기업 종사자들을 위해 만든 맞춤형 대출상품입니다. 500 ~ 6,000만원까지의 한도를 연 12.0% ~ 27.9%의 금리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대출방법은 송금식과 카드식 그리고 송금카드 혼합식 3가지가 있습니다.

- 송금식 : 대출금을 고객의 계좌로 즉시 송금하는 방식
- 카드식 : 전국 ATM 기기에서 자유롭게 출금을 할 수 있는 방식

대출기간은 최고 5년 이고 원금균등상환방식, 원리금균등상환방식 2가지 방법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캡론사파이어

신용등급이 좋은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카드 사용실적만으로 대출을 할 수 있는 롯데캐피탈 대출 상품입니다. 조건만 맞다면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고 100만원 ~ 1,000만원의 한도를 연12.0% ~ 27.9%의 금리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고 5년 입니다.

우수기업임직원대출

대기업 또는 금융회사, 공무등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롯데캐피탈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 ~ 10,000만원 이며 금리는 6.9% ~ 14.9% 입니다. 대출 신청시 필요한 서류는 대출신청서와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소득증빌서류, 주민등록 등본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즉시대출

인터넷을 통해 신용카드 납부 실적이나 국민연금 또는 건강보험 납부 조회를 통하여 최고 2,500만원까지 가능한 롯데캐피탈 대출 상품입니다. 한도는 100만원 ~ 2,500만원이며 12.0% ~ 27.9%의 금리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준비서류 없이 공인인증서만으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성은 매우 좋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무담보아파트론

롯데캐피탈 대출의 무담보아파트론은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간편하고 편리하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게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전세나 월세 세입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100만원 ~ 4,000만원의 한도로 연12.0% ~ 27.9%의 금리를 받아볼 수 있으며 대출시 대출신청서와 신분증, 주민등록등본과 등기부등본이 필요합니다.

SOHO대출

자영업을 하는 사장님을위한 대출로 100만원 ~ 5,0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고 12.0% ~ 29.9%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서류로는 신분증사본과 사업자등록증,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이 필요합니다.

Lady론

롯데캐피탈도 마찮가지로 여성들을 위한 전용대출이 존재하는데 신용카드 실적이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 ~ 2,000만원 까지이고, 12.0% ~ 27.9%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구비서류 없이 신용거래 실적만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소액론

이 역시 신용카드 실적만으로 받을 수 있는 롯데캐피탈 대출상품입니다. 소득증빙이 된다면 한도 우대도 받을 수 있고 만기때 일시 상환도 할 수 있습니다. 긴급하게 소액 자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100만원 ~ 300만원 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소득증빙을 통해 최고 500만원까지 대출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12.0% ~ 27.9% 이고, 필요한 서류는 필요에 따라 카드내역서 그리고 소득증빙서류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인터넷으로 소액론을 신청한다면 공인인증서와 전자대출신청서가 필요합니다.

.




지금까지 롯데캐피탈 대출 종류와 그 정보들을 알려드렸습니다.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경우 대출을 통해 해결할 수 있겠지만 너무 과도하게 대출을 받는다면 더욱더 고통만 커지기 마련입니다.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잘 찾아보고 현명한 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