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팁

성인용벙커침대 활용 아이디어

한국에서 1인 가구로 사는 분들은 해외에 비해 매우 좁은편인데요 특히 도심부에서는 더욱 심하죠. 물론 높은 월세를 내거나 조금 외각에서 살게되면 넓은 방에서 살 수 있어 좋을지도 모르지만 보통 먹을거리가 많고 놀거리가 많은 도심에서 생활하고 싶지 않을까요? 이런 갈등속에서 사는 분들을 위해 좁은 방 활용 방법의 하나로서 성인용벙커침대의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활용 방법 ①]


첫번째 성인용벙커침대 활용방법 입니다. 이 방은 뭔가 세련된 느낌에 인테리어를 구사하였는데요 방에 침대를 두었지만 바닥에 있는 러그 덕분에 생각보다 좁아 보이지가 않습니다.

[활용 방법 ②]


두 번째 활용방법 입니다. 성인용 벙커침대에 사다리대신 계단이 있는 타입으로 고른다면 아침에 일어나 침대에서 내려올 때 떨어질 거 같은 불안감이 없어지겠네요. 계단은 작은 수납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공간 활용 측면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줍니다. 무엇보다 사다리가 아닌 계단이기 때문에 비몽사몽한 아침이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

[활용 방법 ③]


혹 자녀가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활용법인데요 성인용벙커침대에 미끄럼틀을 DIY 하여 아이가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런 벙커 침대를 갖고 있다면 아이들이 더 좋아하겠네요.

[활용 방법 ④]


네 번째 성인용벙커침대 활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침대로 활용하는 방법이 아니라 물건을 수납하는 공간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인데요 발상의 전환이 새롭네요 전세나 월세에서 사는 분들은 벽에 구멍을 낼 수 없어 수납공간을 만들기가 힘든데요 하지만 이런 방법이라면 수납할 공간을 걱정할 필요가 없겠어요. 마치 작은 다락방이 생긴 기분이죠?

[활용 방법 ⑤]


이번에도 성인용 벙커침대를 활용하여 수납공간을 만든 아이디어인데요 침대 아래 수납 박스를 이용하여 속옷이나 잡화들을 보관하고 한쪽에 작은 행거를 설치하여 코트나 양복등을 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면 가구를 놓는 것보다 방을 더 넓게 쓸 수 있는데요 혹 지져분해 보여 보기 싫다면 커튼을 달아 가려주면 방이 깔끔해져요!




요령 · 포인트

이상 성인용벙커침대를 활용한 5가지 아이디어를 소개하였습니다. 벙커침대는 한번 구입하면 쉽게 버릴 수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기발하고 창의적이게 활용하였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