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KEA 추천상품

이케아 쇼파배드 SOLSTA의 3가지 특징과 매력

침대를 놓고 싶지만, 소파도 두고 싶고 하지만 방이 좁아 고민이시죠. 이케아 쇼파배드는 이런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인데요 집에 돌아와 소파에 앉아 있다가 그만 잠들어 버리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 거실에서 소파로 사용하고 있다가 간단한 조작으로 침대로 변신하는 매력적인 이 제품의 특징과 매력을 소개합니다.




어떤 제품인가요?



solsta 시리즈의 이케아 쇼파배드의 특징으로는 소파에서 침대로 간편하게 바꿀 수 있다는 점입니다. solsta 이외의 시리즈에도 많은 이케아 쇼팝드가 있으니 각각의 특징을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될 거 같네요.




이케아 쇼파배드 3가지 특징

1. 저렴한 가격




이케아 쇼파배드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인 solsta 소파 베드 입니다. 119,000원 이란 비교적 저렴한 가격 덕분에 소파베드를 생활을 해보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케아에 다른 2인용 소파베드는 가격이 훌쩍 띄어 버리고 맙니다. 부담없이 시작하고 싶은 분은 solsta 쇼파배드로 충분할 거예요.

2. 간편한 조작


solsta 이케아 쇼파배드는 조작이 간단한데요 앉는 자리가 접이식 매트리스로 되어 있기 때문에, 번거로운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직장에서 지쳐 돌아온 후에도 편하게 침대로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가끔 오는 친구들을 위해 즉석 침대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신혼집에 안성맞춤

2인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신혼부부가 사용하기에 아주 적당합니다. 폭 137cm, 깊이 78cm 밖에 되지 않아 좁은 집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침대로 폈을 땐 침대 길이가 205cm나 돼서 넉넉하게 누울 수 있습니다. 더 기분 좋은 잠자리를 원한다면 푹신한 이불을 깔면 되겠죠? 마치 신혼부부를 위해 만들어진 이케아 쇼파배드 같네요.




코디를 해볼까?



이케아 쇼파배드는 종류가 다양하지만, solsta 소파 침대는 아쉽게도 어두운 회색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화려한 러그나 쿠션으로 코디를 하면 좋은데요 만약 구매를 하려는 경우 꼭 참고하여 주세요.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