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20대 여자방 인테리어 벽 선반 아이디어 모음

자취방이나 원룸에서는 공간이 제한되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포기하고 계시나요? 하지만! 조금 좁아도 센스 있고 세련된 방을 꾸밀 수 있답니다. 그런 20대 여자방 인테리어에 필수 아이템은 바로 벽 선반! 이 벽 선반을 이용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모아봤습니다.



벽 선반을 활용하자!



벽 선반은 그 이름 그대로 선반을 벽에 설치한 것입니다. 그 크기와 색상이 매우 다양해서 자신의 방에 맞는 것을 찾기가 쉽죠. 사진의 벽 선반은 주방 쪽 벽에 설치하여 식기와 주방 용품뿐만 아니라 멋진 장식까지 하고 있네요. 이와 같이 제한된 공간에선 이용 가치가 매우 큰 벽 선반! 여러분도 잘 활용해보지 않겠어요?

아이디어 1 : 방의 포인트로


벽에 벽 선반을 하나만 설치하였는데요 흰 벽에 소품을 디스플레이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20대 여자방 인테리어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네요.

아이디어 2 : 코너를 활용


이케아 라크 벽 선반을 이용하면 방의 구석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좁은 원룸이라면 꼭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코너 벽 공간에 맞는 작은 벽 선반을 사용하여 소품 디스플레이나 책장 대신 사용하는 등 여러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화분을 놓아도 멋진 20대 여자방 인테리어가 되겠죠?

아이디어 3 : 책상 대신


벽에 고정시키는 이케아 벽고정드롭리프 테이블은 좁은 방에서 맹활약해줍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선반으로 사용하 수 있어서 매우 매력적입니다. 작은 공간에서도 의외로 책상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의자도 접이식으로 맞추면 사용하지 않을 땐 방해가 되지 않고 편리하네요. 20대 여자방 인테리어에 탐나는 제품이죠?

아이디어 4 : 식탁으로


벽 선반을 식탁 대신 사용하는 아이디어입니다. 접는 타입은 아니지만, 약간의 디스플레이와 책상 대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의자를 홈바 스타일로 준비해 두면, 친구가 놀러 왔을 때 세련된 나의 방을 보여줄 수 있겠네요. 20 여자방 인테리어를 세련되게 꾸미는 법 간단하죠?

아이디어 5 : 신발과 가방 수납


방 한쪽에 규칙적으로 벽 선반을 설치하여 신발 & 가방을 수납하고 있습니다. 멋진 여자만의 아이디어라고 생각되지 않나요? 20대 여자방 인테리어를 이렇게 꾸며 놓으면 상점에서 판매하는 것처럼 꾸밀 수 있어 세련된 방으로 변신하네요.




추천 "벽 선반"

벽고정드롭리프테이블

3번째 아이디어에 사용된 이케아 벽걸이 테이블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사진처럼 깔끔하게 접을 수 있는데요 이 때 폭이 얕은 선반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이런 테이블을 사용하는 것도 좋네요. 20대 여자방 인테리어에 완전 필수예요!!

벽 선반+서랍

이 제품은 벽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서랍 형태의 벽 선반입니다. 서랍에 스톱 기능이 있어 안전하게 열 수 있고요 무가가 있기 때문에, 설치하고자 하는 벽에 맞는 나사를 사용해야 하는데 반드시 구매 전에 확인하는 게 좋겠네요.




요령 · 포인트

세련된 20대 여자방 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벽 선반 아이디어를 소개하였는데 많이 도움이 되었나요? 벽 선반을 방에 설치하여 여유로운 공간을 가져보세요.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