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KEA 추천상품

이케아 옷장 조립하기 쉽고 실용적인 팍스(PAX)란?

이케아 옷장 팍스(PAX)라는 제품을 알고 계십니까? 사실 이것은 매우 편리해서 활용법을 알고 나면 그 매력에 푹 빠져버리고 맙니다. 이번에는 그런 이케아 옷장 팍스(PAX)를 활용하는 방법과 특징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케아 옷장 팍스(PAX)?



'PAX'는 이케아 옷장입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옷장이며, 사진과 같이 큰 장롱 같은 것을 말합니다. 이케아는 이런 종류가 매우 많이 있으며, 그 가운데에는 내용을 스스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또 이케아 옷장 조립도 매우 간단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케아 옷장 팍스의 특징



외형은 이런 느낌입니다. 넉넉하고 큰 사이즈이기 때문에 수납공간이 충분하게 나오는데요 외관도 심플해서 집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유리문 뿐만 아니라, 미닫이문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색상도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옷장 속

이케아 옷장의 외부뿐만 아니라 속 안에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 집 옷 종류에 따라 내 입맛대로 바꿀 수 있으니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네요. 어떻게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직원에게 상담하면서 주문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이케아 옷장 팍스(PAX)의 장점



여기에서는 이케아 옷장을 주방 수납 캐비닛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굳이 옷장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집의 식기들을 보관하는 용도로도 사용하는 것인데요 보통 옷장이었다면 이런 식기들을 보관할 수 없었을 테지만 아까도 말했다시피 내가 원하는 사용 용도에 맞게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때문에 식기 보관함의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활용함에 있어서

이러한 이케아 옷장을 활용함에 있어서 서랍 등은 매우 유용할 수 있으므로 몇 개나 사용해야 할지, 또는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잘 생각해야 합니다. 사진처럼 서랍들도 내가 원하는 데로 골라 조립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실용적이죠. 이케아 옷장 조립도 간단하니 걱정할 필요도 없어요.




주방에서 사용해도 좋아요


주방에서 사용해도 좋을 만큼 속 내용을 어떻게 조립하였느냐에 따라 전혀 옷장으로 느껴지지 않아요. 그리고 천장 가까이에 선반을 달면 평소에 잘 쓰지 않는 물건을 위로 수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케아 옷장 자체가 깊이가 있어, 대형 접시를 수납할 때도 매우 편리합니다. 이케아 옷장 조립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활용도는 매우 다양해져요.


여러 가지로 활용



이렇게 이케아 옷장 팍스(PAX)를 주방 찬장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밖에도 옷장이나 신발 랙, 잡화들을 수납하는 옷장 등 그 용도를 매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 집 수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이케아 옷장입니다.




요령 · 포인트

내가 직접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이케아 옷장 팍스(PAX)는 다른 이케아 제품들에 비해서 저렴하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자신의 집에 맞게 세계에서 단 하나의 옷장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