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팁

가방정리방법 세계 여성들은 어떻게 할까?

여러 가지 모양, 재질 등 다양한 이유 때문에 가방 정리 방법은 생각보다 꽤 까다롭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수납 장이나 상자에 늘어놓은 것인데, 외출 준비를 하다 보면 늘 어지럽혀지기 일쑤입니다. 이번엔 그런 고민을 해결해줄 세계 여성들의 다양한 가방 정리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 개씩 진열하듯이


가방 정리정돈할 수납 장을 마련하고 여기에 가방을 진열하듯이 한 개씩 정리정돈하는 방법입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좋아 외출 준비를 할 때에도 편하게 쓸 수 있겠네요.

형태가 무너지면 안 돼요.


기본적으로 백은 세워서 수납을 해야 하지만, 부드러운 원단이라면 세워서 수납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럴 땐 신문지를 말아서 비닐봉지에 넣은 후 가방에 넣어 세워 보관하면 형태도 무너지지 않고 가방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답니다.

서류처럼 정리하자.


수납박스를 이용한 가방 정리 방법입니다. 크기가 비슷한 백들을 담아놓으면 깨끗하게 정렬이 되어 어디에 놓아도 지져 분해 보이지가 않아서 좋습니다. 특히 클러치 등 작은 가방을 수납, 정리할 때 좋은 방법인 거 같네요.

완벽하네요!


백들의 크기와 소재에 따라 분류하여 정리한 방법입니다. 특히 모양이 무너지기 쉬운 것은 후크를 이용하여 걸어두었는데요 매우 깨끗해 보이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은 가방 정리 방법이네요.

정리 정돈!


화장실에 수납장은 먼가 이상한 느낌이지만, 좁은 집에 수납공간이 부족할 경우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이긴 합니다. 각각의 가방의 크기에 맞게 분할하여 수납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깔끔해 보이긴 하네요.

이케아 선반에 색상별로


색상별로 정리정돈을 해도 이런 좋은 느낌이 납니다. 가방의 색상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외출 준비가 더 편해지겠어요.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