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직장없어도 대출가능한곳 1금융권 위비뱅크

보통 무직자 분들이 대출을 받으려고 한다면 믿을만하고, 조건이 좋은 대부업체에서 대출여부를 확인해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젠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모바일전용 은행인 위비뱅크를 이용한다면 1금융권에서도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금리도 저렴하면서 조건도 좋으면서 직장없어도 대출가능한곳이라고 하니 오늘 한번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없어도 대출가능한곳

위비모바일대출


위비모바일대출은 직업이나 소득확인을 하지않고 서울보증보험(주) 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무직자이거나 소득이 없는 주부님들이라고 하더라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1금융권인 우리은행에서 이런 대출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은 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

위비모바일대출은 최고 1,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연 5.83% ~ 연 9.63%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2016.1.11 기준) 또한 중도상환해약금 없이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기 때문에 여웃돈이 생겼을 때 바로바로 대출금을 상환하는 것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단 이 대출상품은 신용등급에 의해서 대출여부가 제한도거나 거절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직장이 없다고 하더라도 연체등의 기록만 없다면 무난하게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겠습니다.

보험증권 발급이 불가능 하다면?


직장없어도 대출가능한곳으로 위비뱅크를 소개해 드렸지만 보험증권 발급이 불가능하다면 안탄깝게도 대출을 받아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대출을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보통 직장없는 분들이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은 2금융권의 소액 대출이나 대부업체의 대출을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대출조건이 좋지 않아 이자가 높기 때문에 과도한 빚으로 인한 일상생활이 고통받을 수 있는만큼 대출전 다시한번 신중하게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