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 정보 확인하세요

우리은행에서는 모바일 전용 은행인 위비뱅크를 출시하여 은행지점에 가지 않아도 모바일을 통해 대출 및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특히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은 소득이 없는 무직자, 주부님들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 분들에게 알맞는 전용 대출상품을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런 위비모바일대출 정보를 자세하세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

위비개인 모바일대출

직업이나 소득확인이 없어도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직자 및 소득증빙이 어려운 프리렌서 그리고 주부님들에게 적합한 대출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

한도는 최고 1,000만원까지 가능하고, 금리는 연 5,83% ~ 연 9.63%까지 가능합니다.(2016.1.11기준) 기존에 무직자 대출은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같은 2금융권에서만 대출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을 통해 1금융권에서도 대출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조건으로 안전하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죠.




상환할 때는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이 자유롭게 상환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어 중도상환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습니다. 위비개인 모바일대출상품은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는 만큼 위비톡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대출가능여부를 상담받아본다면 더욱 원활하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위비직장인 모바일대출


모바일전용 은행인 만큼 24시간 언제라도 무서류, 무방문으로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직장인이라면 퇴근 후 은행에 방문하기 어렵기 때문에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을 이용하여 직장인 대출을 받는다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위비 직장인 모바일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6개월 이상 직장에 재직중이어야 하며, 연소득이 2,000만원 이상 되어야 하고, 국민겅강보험가입자 이어야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3.83% 까지 가능하지만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위비SOHO 모바일신용대출


BC카드 가맹점이면서 1년 이상 운영중인 개인사업자라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 서류 제출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최고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금리는 최저 연 3.93%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위비SOHO 모바일신용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 분할상환 대출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 대출로 나뉘어져 있어 자신의 조건에 맞는 방식으로 대출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 종류와 그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1금융권에서도 무서류, 무방문으로 쉽고 편리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만큼 더욱더 안전하고, 믿음이 가는 곳에서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