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운전자보험 추천상품 BEST 4 정보

자동차를 갖고 있다면 자동차보험은 상대방을 위한 예방책으로 꼭 가입해야 하는 보험입니다. 그렇다면 나를 위한 보험으로는 운전자보험을 볼 수 있는데요 예기치 못한 교통사고가 일어났을 때 운전자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정말 든든하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험료가 저렴하면서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추천상품 정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운전자보험 추천상품

동부화재 - 참좋은 운전자보험


동부화재의 참좋은 운전자보험은 가장 저렴한 자동차보험이면서도 운전을 하면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가지 위험에 대비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보험입니다. 특약을 가입하면 사고로 인한 형사적 책임,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 및 여러가지 진단 치료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예시된 보험료는 성별과 나이, 직업 및 특약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보험사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

KB손해보험 - KB매직카 운전자보험


특약에 가입하면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 50%이상 보장받을 수 있고, 교통사고로 입원하였을 경우 180일 동안 병원비도 지원받을 수 있는 KB매직카 운전자 보험입니다.




20년납 80세 만기 기준으로 보았을 때 보험료인데 다양한 조건에 의해 보혐료는 달라질 수 있고, 만약 보험을 갱신하게 되면 이때 역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 상해보험 안심동행


교통사고로 사망 및 상해를 입었다면 가족들이 많은 고통을 받게 되겠죠. 삼성화재 상해보험 안심동행 운전자보험은 남은 유가족들에게 매월 생활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가족들의 생활을 보장받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운전자보험 추천상품입니다.




20년납 100세 만기를 기준으로 보았을 때 나오는 보험료 입니다.

흥국생명 - 든든한 붕붕붕 운전자보험


100세 만기로 선택하였을 때 100세까지 보험료 변동이 없다는 것이 특징인 운전자보험으로 노령화 사회로 접어드는 만큼 고령운전자 분들이 가입하면 좋은 운전자보험 추천상품 입니다.




보험 가입시 위험직종에 있거나, 과거에 사유가 있는 분 이라면 보험가입에 거절을 당할 수 있으니 보험사에 연락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운전자보험 추천상품을 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순서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면 혹시 모르는 일에 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든든하게 지낼 수 있는데요 운전자보험을 선택할 때 내 조건에 맞는 운전자보험이 맞는지 꼼꼼히 따져 보시고 보험상품을 고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