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항공마일리지카드 추천 BEST 5 정보

해외로 나가는 일이 많은 분들은 항공마일리지카드만 잘 이용해도 많은 경비를 아낄 수 있다는거 잘 알고 계시죠? 특히 일상생활에서 사용한 신용카드 사용금액을 항공마일리지로 적립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항공편 부담을 줄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데요 어떤 항공마일리지카드를 사용해야할지 잘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 항공마일리지카드 추천 BEST5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공마일리지카드 추천 BEST 5

씨티 메가마일 카드


씨티 메가마일 카드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별로 카드가 별로로 준비되어 있는데 항공사별로 적립되는 마일리지가 다르고, 신용카드 혜택도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우선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씨티 메가마일 아시아나 카드를 살펴보면 주유, 영화, 외식 등을 이용하면서 최대 20배까지 적립할 수 있고, 1,500원당 1마일씩 무제한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해외겸용일 경우 10,000원 이며 전월실적 30만원이상 되어야 신용카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항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씨티 메가마일 스카이패스 카드는 주유, 영화, 외식으로 최대 15배 까지 적립할 수 있고, 1,500원당 0.7마일씩 무제한으로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 입니다.




아시아나카드와 동일하게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해외겸용은 10,000원 이며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이어야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유효기간없이 마일리지를 무제한 적립할 수 있는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는 전월실적없이 신용카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지만 연회비가 12만원이라는 다소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신용카드혜택은 동일하지만 항공마일리지 적립율이 조금 차이가 있는데요 대한항공은 1,000원당 1마일, 아시아나항공은 2,000원당 2.7마일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M Edition2


현대카드는 어디에서나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한 포인트만큼 항공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한 신용카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한항공이든 아시아나항공이든 신용카드 하나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두 항공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찾는 분에게 항공마일리지카드 추전을 드리고 싶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5,000원, 해외겸용은 20,000원이고 당월 합계 50만원 이상 실적이 있어야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SKYPASS 롯데 골드 아멕스카드


기준실적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항공마일리지카드 추천을 한다면 SKYPASS 롯데 골드 아멕스카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신용카드는 1,000원당 1마일씩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과 최고 3억원의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국내,해외 상관없이 연회비는 20,000만원 입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했다면 1,000원당 2마일씩 항공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


모든 가맹점에서 1,000당 1마일, 특별 적립처에서는 1,000원당 2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어 더욱 많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항공마일리지카드 추천한다면 삼성카드 SKYPASS카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47,000원 해외겸용 49,000원 이지만 전월실적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인 거 같네요.



지금까지 해외 경비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항공마일리지카드 추천을 드려보았습니다. 신용카드는 마일리지 적립이라는 아주 좋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기때문에 지혜롭게 사용만 한다면 경비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는데요 자신의 조건에 맞는 신용카드를 잘 살펴 보시고 최대한 좋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신용카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