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한눈에 정리

감당할 수 없는 채무로 인해 개인회생 신청을 하였지만 일상 생활을 하다보면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 급히 자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땐 조건에만 맞는다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개인회생대출로 급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정부에서 지원하는 개인회생대출을 받지 못한다면 그외 다른 곳에서 받을 수 있는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은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개인회생자에게 경제적지원을 위해 개인회생론이라는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론은 개인회생중에 갑작스러운 질병이나 사고 등으로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저금리 대출인 개인회생론을 통하여 생계에 부담을 덜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사업인데요 개인회생론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변제계획을 2년이상 성실하게 이행하였거나 완료한분에 한해서 대출상환능력이 어느정도 요건에 충족이 되어야만 가능합니다.




개인회생론 대출상품은 총 5가지 목적으로 받을 수 있는데 최고 500만원까지 대출을 받아볼 수 있고, 금리도 3~4%대로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500만원 이상의 더 많은 대출금을 받기 위해서는 다른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 개인회생대출을 받고자 한다면 위원회에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 후 대출에 관련된 서류를 제출하시면 대출 절차에 따라 대출여부가 판단됩니다.



그외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

만약 신용회복위원회의 대출조건에 해당하지 않는다던가 더 많은 대출금을 받고자 한다면 3금융권인 대부업체에서 개인회생대출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2금융권에서 개인회생대출 상품이 있다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이 없기 때문에 3금융권에서 알아보셔야 하는 것입니다.

만약 대부업체에서 개인회생대출을 받고자 한다면 다시한번 신중하게 생각해 보시고 대출 상환계획은 올바르게 세워졌는지 꼼꼼하게 따져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