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상해보험 비교추천 보험사별 비교확인 하세요

상해보험은 여러가지 사고에 의해 몸에 상처를 입었을 경우 보험사에서 보험금을 지급하는 보험입니다. 현재 상해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보험사는 너무나 많은데요 도대체 어디에서 어떤 보험상품을 가입해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 보험사별로 상해보험 비교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해보험 비교추천

동부화재


동부화재에서 추천드릴만한 상해보험 상품은 (무)프로미라이프 내생애안심상해보험1601 으로 만18세 에서 8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이가 많은 고령자분들에게도 매우 적합한 상해보험 비교추천 상품입니다.




40세를 기준으로 20년납, 20년 만기로 설정한 월납 보험료입니다. 이 보험료는 성별과 나이, 직업 및 보험 가입금액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험 기간에 따른 해지 환급금입니다.

동양생명


동양생명의 (무)수호천사 플러스 상해보험 상품은 만 15세 에서 부터 65세 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한 후에는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해보험 비교추천상품입니다.




이 상해보험 상품은 2종(50% 환급)과 3종(100% 환급)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보험료를 보면 50세에 3종 보험료가 30,900원으로 제일 비싸고, 20세 여성의 2종(50% 환급) 보험료가 14,700으로 가장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보험 기간에 따른 보험 환급금인데요 3종(100% 환급)으로 선택하셨다면 보험 만기시에도 보험금을 100% 돌려받을 수 있기때문에 더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의 (무)프리미엄더긴상해보험 상품은 만15세 부터 60세 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없이 든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해보험 비교추천 상품입니다. 보험금은 일시금 또는 월 지급식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 특약으로 가입했을 경우 80세까지 재해골절 진단비 및 재해수술비까지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1종과 2종의 보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흥국생명의 상해보험상품의 경우 만기시 최고 30.3% 까지 환급을 돌려받을 수 있는 상품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A생명


AIA생명의 (무)가족지킴 매월생활비 상해보험 상품은 만 15세부터 최고 5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갑작스러운 사망에도 보험금을 매월 지급하기 때문에 남아있는 가족들이 생활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 상해보험 비교추천 상품입니다. 




상해보험은 1형(100% 만기환급형)과 2형(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험료도 1형보다는 2형이 더욱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가 있네요




1형과 2형의 해지 환급금입니다. 해지환급금이 적다면 그만큼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의미일 수도 있는데요 보험은 저축과는 달리 고객의 보험료를 가지고 보험 가입자에게 보험금으로 지급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그런거라고 하네요.


상해보험 추천정리



상해보험을 취급하는 4개의 보험회사의 보험비 및 환급금 등을 비교해보았습니다. 보험사별로 가입연령 시기와 보험금, 환급금등이 전부 달랐지만 나이가 젊을 수록 보험금이 저렴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가 있었는데요 상해보험은 고령자일 수록 보험금도 비싸지고 보험가입도 어려워지니 더 늦기전에 가입해 두는 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


100세까지 보장되는 상해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정말 든든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상해보험을 찾는 분들에게 이번 상해보험 비교추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