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직자 소액당일대출 가능한 조건 정보확인

집에서 살림을 하는 주부님들이나 많은 무직자 분들은 대출을 받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3금융권같은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대부업체라도 조건이 맞지 않는다면 상당히 불리한 조건으로 대출을 받아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무직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는 무직자 소액당일대출이 가능한 조건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 소액당일대출

가능한 조건은?


무직자 소액당일대출을 받고 싶다면 우선 최소한의 신용등급을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본인이 신용불량자만 아니라고 한다면 신용등급이 7~8 등급 나온다고 하더라도 무직자 소액대출 승인률은 높은 편이니 그리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대부업체에서 소액대출을 한다고 하면 보통 인터넷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경우 본인 확인을 위한 휴대폰이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


그리고 대부업체의 메이저격인 웰컴론같은 경우에는 나이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만 32세 이상 만 60세 이하, 여성의 경우 만 30세 이상 만 60세 이하로 신청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불가능한 조건

무직자 소액당일대출이 불가능한 조건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연체기록이 있으신분
- 채무가 과도하게 많으신분




이런 경우에는 대출실행이 매우 힘들다고 볼 수 있는데요 위 사항에 해당한다고 하더라도 대출이 가능한곳을 찾아보면 분명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럴 경우 매우 높은 금리로 대출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삶이 더욱 힘들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이 불가능한 조건에 해당한다면 대출은 삼가하시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무직자 소액당일대출 정리



무직자 소액당일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은 매우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많은 대출들을 전부 알아본다는 것은 무리가 있는데요 자신의 조건이 어떤지 잘 파악만 하고 있다면 큰 어려움 없이 대출을 받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무직자 소액당일대출에는 신용등급 그리고 채무관계, 연체기록 등이 매우 중요하니 이점 꼭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