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8평 원룸 인테리어 센스 넘치는 프랑스 원룸

프랑스에서는 원룸을 화려한 스튜디오처럼 꾸미고 있는데요, 한 방에 부엌과 욕실이 딸린 구조가 일반적입니다. 이런 모습은 우리나라 원룸하고도 많이 비슷하죠? 8평 원룸 인테리어에 나무와 붉은 벽돌, 흰색과 오렌지, 그리고 그린 멀티 컬러 벽 등 디테일 높은 인테리어와 섬세한 곳까지 유럽 특유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방을 소개합니다.

커튼을 활용한 원룸


침대에 커튼을 설치하여 사람들이 왔을 때는 침실을 숨기는 깔끔한 원룸이 완성됩니다! 코튼 화이트 인테리어에 자신의 취향에 맞춘 화려한 인테리어까지 그리고 거울을 붙이면 유럽 디자인의 8평 원룸 인테리어가 완성됩니다.

커튼을 활용한 원룸 2


침대에 레이스 커튼을 설치하여 살짝 보이는 것이 답답함을 없애면서 비밀스러운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소파나 의자를 눈에 띄는 컬러로 사용하면 집의 포인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8평 원룸 인테리어입니다.

모던한 컬러 가구를 이용한 원룸


어디에서나 모던한 컬러는 인기가 많습니다. 테이블과 의자 등을 이런 컬러로 이용하면 방을 넓게 보이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 양옆에 대칭으로 조명을 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교하고 세련된 8평 원룸 인테리어가 완성되었네요.


.


멋진 남자를 위한 방


차분한 조명을 모티브로 무심코 놓인 식물에 황토색으로 통일된 가구까지 방에 들어가면 감탄할 수밖에 없는 남자를 위한 8평 원룸 인테리어가 완성됐습니다.

강렬한 레드!


나무 가구에 빨간색으로 통일된 방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8평 원룸 인테리어입니다. 벽에 좋아하는 사진이나 그림을 장식하면 자기만의 방을 만들 수 있어요.

화려한 원룸 꾸미기


화려한 벽지로 포인트를 주고 이에 맞춰 커튼을 설치하니 방 전체가 화려한 곳으로 변신했습니다.




요령 · 포인트

프랑스에서는 좋아하는 그림이나 사진을 프레임에 넣어 벽에 장식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답니다. 자기만의 방을 꾸미는 첫발은 마음에 드는 사진 한 장 걸어보는 8평 원룸 인테리어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