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

이케아유리장식장의 멋진 사용방법

이케아 유리 장식장 FABRIKÖR 는 나만의 수집품과 유리제품을 멋지고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고, 선반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 집에 이런 멋진 유리 장식장이 있다면 분위기가 확 달라질 텐데요 그런 분위기를 잘 살려줄 이케아 유리 장식장의 멋진 사용방법은 소개합니다.



이케아 유리 장식장 FABRIKÖR 의 매력

두는 것만으로 멋져요


FABRIKÖR 이케아 유리 장식장은 다리가 달린 디자인으로 어딘가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느끼게 합니다. 놓아두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의 멋진 악센트가 되네요. 색상은 이미지의 라이트 그린 외에, 베이지와 다크 그레이가 있습니다.

2개 이용하기


FABRIKÖR를 2개 늘어놓으면 숍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윗면이 평평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위에 물건을 놓을 수도 있어요.

주방

이케아 유리 장식장 FABRIKÖR 의 폭은 57cm로 슬림하기 때문에 주방에 두고 식기 선반으로 사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유리 장식장 안의 물건이 잘 보이기 때문에, 식기의 색상과 매치하여 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옷장

옷장에 이케아 유리 장식장 FABRIKÖR를 두고, 액세서리 등을 수납하고 있습니다.

침실

이케아 유리 장식장 FABRIKÖR를 2개 늘어놓은 침실입니다. 세세한 것이나 보이고 싶지 않은 것은 상자에 깔끔하게 수납하고, 침대 옆에 꾸미고 싶은 액자나 사진 등도 유리 캐비닛 안에 넣어두면 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좋네요.





부엌 찬장

내맘대로 조정해?


이케아 유리 장식장 FABRIKÖR에 가장 많이 수납하는 것으로는 바로 식기 일 거라 생각되는데요 유리 장식장의 폭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수납하고 나서 식기 사이즈에 맞출 수 있는 것이 참 좋네요.

한가지 색으로 통일


핑크 계열의 식기만을 모아 진열하는 아이디어입니다. 이케아 유리 장식장 FABRIKÖR에 맞지 않는 큰 크기의 플레이트는 유리 장식장 위에 올려놓아요.

유리 잔


밝은 녹색으로 이케아 유리 장식장을 페인팅하고 그 안에 유리잔 류를 수납한 아이디어입니다. 보기에도 아름답고 정연하게 정렬되어 있어 너무 예쁘네요.

싱글족에게도


혼자 사는 싱글족에게도 이케아 유리 장식장을 추천합니다. 사진과 같이 상단에 식기를 수납하고, 중간과 하단에는 다른 물건을 수납해도 잘 어울리죠. 여기엔 집 분위기에 맞춰 하늘색으로 페인팅하였네요.

소중한 컵과 잔을


상단에 찻잔을, 하단에는 주류와 잔을 수납하고​​ 있습니다. 모두 좋아하는 소중한 물건들로 보이면서 멋지게 수납할 수 있기에 이케아 유리 장식장에 딱 어울리죠?




컬렉션 케이스

빈티지 잡화를

ㅓㄴㄷ


이케아 유리 장식장을 컬렉션 케이스로 사용한 아이디어입니다. 베이지색의 FABRIKÖR를 복고풍 디자인의 빈티지 깡통이나 잡화로 꾸몄네요. 유리 장식장 위에 놓인 모자도 멋져보입니다!

이불을


여름철 사용했던 얇은 이불을 이케아 유리 장식장 안에 수납하고​​ 있습니다. 색상이나 디자인이 아름다운 이불류를 유리 장식장 안에 수납하면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눈을 즐겁게 해주네요.

내가 좋아하는 물건


내가 좋아하고 아끼는 물건을 장식해 보세요 이케아 유리 장식장안에 놓여 있으면 물건이 더 빛나 보입니다.





홈 바

세련된 홈 바


어두운 다크 그레이색의 이케아 유리 장식장을 홈 바로 사용하고 있는 분도 많을 것 같습니다. 다크 컬러가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 주네요.

여백을 남​​겨


거실 구석에 어두운 다크 그레이를 두고, 홈 바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상단에 병을 한 개만 놓아 여백을 많이 남긴 수납입니다. 상단에 한 병만 있는 게 왠지 멋져 보이네요.

따뜻한 기분


베이지색 이케아 유리 장식장 FABRIKÖR를 나무 상자와 함께 수납하여 따뜻한 온기를 느끼게 한 디스플레이 아이디어입니다.





욕실 수납 선반

문이 있기 때문에 안심


이케아 유리 장식장 FABRIKÖR를 욕실 세면대 옆에 두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흰색을 바탕으로 한 화장실에 진한 회색 유리 장식장과 검은색 프레임의 거울이 서로 잘 어울려 세련되게 연출되고 있습니다. 이케아 유리 장식장은 문이 있기 때문에 타월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지요.

베이지의 깨끗한 이미지


베이지색의 이케아 유리 장식장이 하얀 욕실보다 깨끗한 느낌이 드는데요 수건이나 목욕 용품도 흰색으로 통일하였기 때문에 더 그런 거 같습니다. 유리 장식장에 타월을 수납할 때는 그 접는 방법도 하나의 포인트입니다. 예뻐 보이기 위해서는 사진같이 동그랗게 말아서 깔끔하게 수납해 보세요.




다른 장소에서도

LED 조명을 설치

 

이케아 유리 장식장을 거실에 두고 LED 조명을 설치하여 쇼케이스와 유리 장식장 내부를 비추어 줍니다.

깔 맞춤


집안의 벽지 색깔에 맞춰 이케아 유리 장식장을 페인팅을 한 아이디어입니다. 거실의 한 획이 부드럽고 멋진 분위기가 연출되네요.

예술작품을 수납


식당 구석에 놓인 베이지색 이케아 유리 장식장에 예술작품을 컬렉션 하고 있는 아이디어입니다. 나무로 만든 작품이나 도자기 그릇 등 제각각이지만, 이상하게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유리 장식장 상단부분에 화분을 놓는 것도 잘 어울리는거 같죠?

아이방


어린이 방 수납 가구로 이케아 유리 장식장을 두고 있는데요 상쾌한 민트, 그린을 테마 컬러로 하여 잡화나 가구를 통일시켰네요.




요령 · 포인트

어땠습니까? 이케아 유리 장식장의 멋진 수납 사용방법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안이 훤히 보이기 때문에 그만의 매력이 있는 제품인 거 같습니다. 안에 무엇을 수납할지 생각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 이케아매거진 소식받기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
소식받기>> http://me2.do/xomgds3b